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독 안 하면 손해! 마케팅 기업의 리얼 마케팅 뉴스레터

Marketing Trend/Contents

by NJS 2023. 1. 18. 14:00

본문

 

 구독 안하면 손해! 마케팅 기업의 리얼 마케팅 뉴스레터 

 

▼  ▼

 

 

지난 7월에 업로드한 신입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추천 콘텐츠, 반응이 아주 뜨거웠어요.👏 이번에는 마케팅 회사가 발송하는 '리얼' 마케팅 뉴스레터를 모아봤는데요. 광고, 마케팅 업계의 현직자들이 관심 있게 본 마케팅 트렌드와 이슈를 받아볼 수 있어요. 평소에 다양한 분야의 영감과 자극이 필요하다고 느꼈다면 이 글을 놓치지 마세요.

 

 

 

▸ 소소레터 

 

소소레터는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시 '골드넥스'의 마케팅 연구소 '소마코'가 운영하는 뉴스레터예요. 매주 수요일에는 마케팅/산업별 트렌드와 함께 마케팅 인사이트를 전달하고요. 매월 첫째주 월요일에는 월간 마케팅 이슈와 트렌드 브리핑, 이달의 앱 추천 등을 담은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송해요. 특히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는 PDF로 다운받아 저장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소소레터

 

 

 

매달 발송되는 트렌드 리포트에는 마켓, 컨슈머, 미디어, 콘텐츠 등 각 분야에 맞는 트렌드를 하나씩 소개해요.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핵심 포인트만 간략하게 정리했고, 하단에는 뉴스 원문 링크도 삽입해 두었어요.

 

 

ⓒ소소레터

 

매주 수요일 출퇴근길, 소소레터를 통해 한주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소소레터를 구독하시려면 하단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소소레터 구독 링크

https://somako.stibee.com/

 

 

 

 

▸ 위픽레터 

 

위픽레터는 ‘마케터들만 아는 찐 비밀보장 고민 상담 편지’라는 슬로건처럼 마케터에 의한,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예요.디지털/잠재고객 마케팅 기반 마케팅 기업인 '위픽코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데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1시에 마케팅 업무에 관심이 많은 취준생과 현직자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발송해요. 월요일에는 트렌드 줍줍러 라는 코너로, 수요일에는 다양한 마케팅 관련 고민에 대한 현직자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오늘의 고민을 전달하고 있어요.

 

 

ⓒ위픽레터

 

채용 공고, 일잘러를 위한 c레벨 인터뷰 등 실무 HOW TO를 전수하는 콘텐츠까지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마케터를 꿈꾸는 분들과 현직 마케터에게도 유용한 팁을 얻을 수가 있어요. 

 

 

ⓒ위픽레터

 

마케팅 실무자만 알고 있는 고급 정보를 쉽고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하단 링크를 통해 위픽레터를 구독해 보세요.

 

 

 

💌 위픽레터 구독 링크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33221

 

  

 

▸큐레터 

 

마케터를 위한 아이디어 한 조각, 큐레터. 마케터 커뮤니티 '아이보스'에서 발행하는 뉴스레터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마케팅 실무자들의 팁과 고민을 다룬 콘텐츠를 담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기도 하고요.

 

 

ⓒ큐레터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친절한 마케팅 뉴스'와 '큐트키(큐레터가 픽한 트렌드 키워드)', 마케터가 읽으면 좋은 책을 소개하는 '마케터의 서재', 실무자의 답변을 담은 '큐것이 알고 싶다' 등 필요할 때 쏙쏙 꺼내쓸 수 있는 인사이트를 받아볼 수 있어요.

 

 

ⓒ큐레터

 

 

 

마케팅 내공 업그레이드를 위한 알찬 정보를 통해 마케터로서 한 걸음 성장하고 싶다면, 하단 링크를 통해 큐레터를 구독해 보세요.

 

 

 

💌 큐레터 구독 링크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33221

 

 

📌오늘의 소마코 콕! 

✔️ 디지털 마케팅 컨설턴시 골드넥스의 <소소레터>를 통해 마케팅 인사이트와 월별 트렌드 리포트를 받아 보세요.
✔️ 마케팅 관련 고민에 대한 현직자의 답변, 실무자만 아는 꿀팁을 원한다면 <위픽레터>를 구독해 보세요.
✔️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통해 마케팅 내공을 한 단계 높이고 싶다면 <큐레터>를 추천해요.

 

 

❕연관글

디지털 콘텐츠 에디터를 위한 필수 뉴스레터

신입 마케터를 위한 뉴스레터 추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