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에서만 살 수 있어! 트렌디한 제주 선물 리스트

Marketing Trend/Culture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25. 09:30

본문

 

 제주에서만 살 수 있어! 트렌디한 제주 선물 리스트 

 

▼  ▼

 

 

 

제주에서 매일 감귤 초콜릿만 샀던 사람들이라면 주목! 제주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이색적인 선물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주변 사람들이나 회사 동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제주의 향기라 물씬 풍기는 특이한 선물을 전해 보세요. 로컬의 특징과 재미까지 겸비한 선물들이 제주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줄 거예요!

 

 

 

구름 모양 쿠키, 몽그레 

 

ⓒ몽그레 인스타그램

 

이름만 들어도 기분이 몽글몽글 해지는 '몽그레'는 구름 모양의 쿠키 샌드예요.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의 풍경을 구름 모양의 베이커리로 귀엽게 표현한 것이죠. 게다가 몽그레는 제주도의 유명 여행지 월정리와 제주공항 근처에 있어 비교적 방문이 용이해요.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은 제주 찰보리 샌드 '몽그레샌드'가 있어요. 제주의 담백하고 고소한 찰보리로 만들어져 슴슴하게 넘어가는데요. 당근베리맛, 우도땅콩맛, 초콜릿맛, 말차맛 총 5가지의 맛을 고를 수 있어요. 무엇보다 그때그때 주문에 맞춰 구워주기 때문에 따끈하고 뽀송한 상태로 맛볼 수 있답니다. 제주의 하늘을 그대로 간직한 몽그레샌드로 여행을 기념해보는 건 어떨까요?

 

 

info.

제주공항점ㅣ제주시 도리로 84

월정리점ㅣ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400

https://www.instagram.com/mongle_jeju/

 

 

 

 

▸ 현무 초콜릿, 구아우쇼콜라 

 

ⓒ구아우쇼콜라 인스타그램

 

다소 눈에 띄는 독특한 형태의 초콜릿이죠? 진짜 현무암을 조각조각 잘라낸 느낌이 물씬 듭니다. 김녕리에 위치한 초콜릿 전문숍 '구아우쇼콜라'는 오직 100% 카카오버터만 사용한 프랑스 봉봉 초콜릿, 태블릿 초콜릿, 파베 초콜릿 등 다양한 형태의 초콜릿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현무 초콜릿은 제주 화산의 현무암을 모티브로 한 가장 유명한 시그니처 초콜릿이에요. 다크, 밀크, 유기농 녹차, 흑임자 등 다양한 맛이 구비돼 있으니 각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도 있어요. 울퉁불퉁한 모양 때문에 텍스처 질감도 거칠 것 같지만 입 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들면서 아쉬운 마음이 사라지게 합니다.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입으로 맛보는 즐거움이 공존 하는 초콜릿이에요!

 

 

info.

제주시 김녕한2길 14

https://www.instagram.com/guau_chocolat/

 

 

 

 

▸ 한라봉 양갱, 효은양갱 

 

ⓒ효은양갱 인스타그램

 

제주는 다양한 감귤류 과일을 편하게 맛볼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효은양갱'은 한라봉의 맛과 향을 십분 활용해서 맛있는 양갱으로 재탄생시켰어요. 직접 만든 수제 양갱인 만큼 고운 텍스처를 자랑하고, 진짜 한라봉의 모습을 똑 닮아 깜찍하게 만들어져, 귀여운 모양으로 이목까지 사로잡습니다. 물론 효은양갱에는 양갱 외에도 한라봉을 활용한 과일청, 푸딩젤, 라떼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제주만의 특성과 현지의 느낌까지 생생하게 담아낸 디저트로 안성맞춤이죠? 매번 똑같이 사가던 선물이 조금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이번엔 특별하게 효은양갱으로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info. 

서귀포시 안덕면 덕수회관로 14

https://www.instagram.com/heyg.jeju/

 

 

 

 

📌오늘의 소마코 콕! 

✔️ 지금까지 제주도에서 기념품으로 늘상 똑같은 제품만 선택했다면, 이제는 제주의 현지성과 다양한 창의성이 가미된 제품을 살 수 있어요. 
✔️ 제주 구름을 닮은 귀여운 '몽그레', 현무암 모양이 초콜릿 '구아우쇼콜라', 한라봉이 그대로 담긴 '효은양갱'까지 저마다 특별함을 지니고 있어요.
✔️  창의적인 디저트를 통해 여행길의 즐거운 소비 문화를 만들고, 그 지역을 기억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연관글 

멋지게 놀고 싶어! 패션 브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엔드 카페

[요즘애들 요즘유행] 디저트도 커스터마이징! 2020년대의 디저트 문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