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mail의 새로운 기능, 새로워진 Gmail 이용하기!

Digital Tech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2. 16:28

본문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된 Gmail, 10GB 무료 저장 용량 추가 등 Gmail의 새로운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자.

 

외국뿐만 아니라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자주 이용되고 있는 Gmail. Gmail을 이용하는 이유 중 하나가 다양한 편리 기능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기능이 많기로 알려진 Gmail에서 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Gmail의 새로운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mail의 편리 기능 중 단연 으뜸은 스팸 메일이 오지 않는 것 입니다. 스팸 메일 같은 경우에는 Gmail에서 먼저 차단을 하여 우리가 받기 전에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다른 메일에 비해 공간이 많다는 점.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정확한 메시지를 찾을 수 있는 검색 시스템이 있습니다. 메일 뿐 만 아니라 채팅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더 편리한 메일 Gmail. 가장 좋은 것은 이 모든 기능 들이 무료라는 점이지요. 그렇다면 Gmail의 새로운 기능에는 어떤 기능 들이 있을까요? Gmail의 새로운 기능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깔끔하고 간편해진 Gmail

이제는 주변 기능보다는 메일 자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욱 깔끔하고 간편하고, 편리해진 환경에서 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메일을 쓸 수 있어 빠른 속도로 답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고, 내용을 입력하면서 이메일을 확인하고,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도록 임시 보관함을 최소화하여 메일 2개를 동시에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Google+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식으로 친구들과 연락하기

Google+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 Gmail을 이용하면 가까운 친구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사진을 서클과 공유하거나 가족과 화상 채팅을 즐기며 Google+ 소식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행아웃을 시작하여 동시에 최대 9명과 얼굴을 맞대고 영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과 유투브 동영상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간편한 공유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사진이나 동영상을 받으면 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Google+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oogle+에서 다른 사용자가 나와 공유한 내용이 있으면 받은편지함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댓글을 쓸 수 있습니다. 소식에 바로 응답을 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3. 10GB 무료 저장 용량 추가

구글 드라이브가 출시 되면서 Gmail 용량이 10GB로 추가되었습니다. 원래의 7.5GB에서 10GB로 증가 되었으며 Gmail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이 됩니다. 용량 걱정 없이 Gmail을 이용해보세요. 정말 다양해진 기능과 깔끔해진 메일 환경으로 한 단계 발전한 Gmail. 용량 걱정없이, 복잡한 메일 환경 걱정없이, Gmail을 이용해보세요. 친구들과 영상채팅을 하며 즐길 수도 있는 재미있는 Gmail. 새로워진 Gmail을 이용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