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 사생활을 지켜주는 무료앱 추천 2탄

Digital Tech/Mobil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4. 26. 16:26

본문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 사생활을 지켜주는 무료앱 추천 2탄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

 

페이스북을 이용한 신종범죄가 생길정도로 페이스북 보안에 아주 취약한 상황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많은 분들의 사생활이 노출되곤 하는데요. 사생활 노출이 걱정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어제에 이어 페이스북 이용 시 사생활을 지켜주는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이용하면서 자신의 정보, 사생활이 노출되는 것에 걱정하던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페이스북 무료앱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북 사생활을 지켜주는 페이스북 무료앱.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01) 프라이버시픽스(Privacyfix) 

 

사생활을 지켜주는 무료앱 프라이버시픽스는 페이스북 사용과 관련된 사생활 정보를 보고 설정을 바꾸는 데 적격인 매우 심플한 파이어폭스 및 크롬 용 애드-온 프로그램입니다. 이 앱을 설치하면 브라우저 북마크 바에 프라이버시픽스 버튼이 생성되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사생활 보호 관련 정보가 나타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와 친구가 아닌 페이스북 사용자가 ‘좋아요’나 게시물을 볼 수 있는지, 혹은 ‘좋아요’가 광고에 이용될 수 있는지, 프로필이 구글에 올라가 있는지,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페이스북 프로필 정보가 공유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또는 사용자가 페이스북에 어느 정도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지와 함께 페이스북에서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어느 정도나 추적하고 있는지도 보여줍니다. 다른 사이트로부터도 사생활을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무 웹사이트에서나 ‘프라이버시픽스’ 버튼을 클릭할 경우 일반적인 사생활 정책과 그 웹사이트와 관련된 이슈들을 보여줍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은 페이스북 무료앱 입니다.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02) 시큐어.미 (Secure.me) 

 

페이스북 계정의 사생활 침해 문제점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무료 앱도 있습니다. 바로 '시큐어.미'라는 페이스북 무료앱인데요. '시큐어.미’에 로그인 한 후 페이스북 계정에 이를 연동시켜 놓으면, 모든 스캔 정보 및 시큐어.미 관련 정보를 요약해 볼 수 있는 '대쉬보드'라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시큐어.미 앱은 지난 7일, 30일, 또는 90일 단위로 페이스북 게시물을 스캔해주고 있습니다. 사생활 침해 요소 뿐 아니라 다른 위험 요소에 대해서도 보고하고 있습니다. 크게 세 가지 보고 카테고리로 나뉘는데, 사생활 침해, 프로필, 그리고 네트워크로 나뉩니다. 그 다음 온도계처럼 생긴 아이콘을 이용해 시큐어.미는 보안 위험 정도를 1에서 10까지 나타내줍니다. 1이 가장 위험한 단계고 10은 가장 안심할 수 있는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의 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03) 심플워시(SimpleWash) 

 

혹시 내가 올린글이 논란 될 만한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린 건 아닐까 걱정이 된 적 있으신가요? 페이스북 무료 앱 '심플 워시'를 사용하면 그 걱정을 조금은 덜어낼 수 있습니다. 심플워시에 접속해 페이스북에 연동시킨 후 심플워시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왼쪽 상단에 당신의 페이스북 사진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시작 버튼을 누르면 당신이 올린 게시물 중 욕설이나 마약 관련한 글, 흡연과 관련한 글 등 논란거리가 될 만한 포스트나 링크를 검색해줍니다. 페이스북 무료 앱인 심플워시는 무료치고 상당히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자주 쓰이는 욕설들만 걸러주는 것이 아니라 섬세하게 관찰하고 걸러내줍니다. 한 단어로 필터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사용자가 직접 스캔하고 싶은 단어를 지정할 수도 있어 아주 좋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문제가 생길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페이스북 무료앱 심플워시를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참고 : itworld)

 

페이스북 무료앱 추천

 

보안이 취약하다는 문제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하지만 아직도 페이스북의 영향력은 대단한데요. 페이스북을 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정도로 페이스북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좀 더 안전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사생활을 지켜주는 페이스북 무료 앱과 함께 페이스북을 이용해보세요. 여러분의 페이스북 사용이 한결 편해질 것입니다. 다양한 무료앱이 가득한 페이스북, 사생활 노출 걱정없이 페이스북을 즐겨보세요.

 

 

연관글

 

페이스북 무료 앱 추천 - 사생활을 지켜주는 무료앱 추천 1탄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스북마케팅에 한 획을 그은 이딸라시안 '공유하라 1997'

 

페이스북 좋아요 공약? 페이스북의 새로운 마케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