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위터, 트위터 제대로 알기!

Social Marketing Korea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2. 1. 16:00

본문

인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트위터, 트위터 제대로 알기!


트위터 제대로 알기


인기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 트위터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중 파급효과가 가장 높은 서비스인데요. 실시간으로 소통하기에도 정말 좋은 SNS랍니다. 트위터에 대하여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트위터에 대하여 제대로 알 수 있는 '트위터 제대로 알기' 정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트위터는 내가 찾는 관심 분야의 최신 이야기, 아이디어, 의견,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실시간 정보 네트워크입니다. 내가 원하는 분야의 가장 흥미로운 계정을 쉽게 찾고 팔로우하여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답니다. 트위터, 좀 더 알아볼까요?


트위터 제대로 알기


트위터의 핵심은 트윗이라 불리는 작은 정보들의 조합입니다. 각 트윗은 140자를 초과할 수 없지만, 그 문자들은 나를 속이지 않고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과 대화들을 한 번에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트윗을 올리지 않아도 트위터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서핑을 위해서 웹페이지를 만들 필요는 없고 트위터를 즐기기위해 트윗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루에 100번을 하든 안하든, 여전히 귀하의 흥미를 돋울 음성 정보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참여하거나, 그냥 듣기만하고 새로고침만 해도 괜찮습니다.트위터 관심사 페이지를 방문해 나를 위한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제대로 알기


또한, 트위터는 기업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줍니다. 기업은 트위터를 이용하여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심있어 하는 사람들에게 빠르게 정보를 공유하고, 시장의 반응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소비자와 파트너와의 관계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브랜드 알리기부터 고객 관계 관리, 직접 판매에 이르기까지 트위터를 이용하여 귀를 기울이고 있는 고객들에게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트위터 제대로 알기


트위터는 전세계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만들어졌지만, 트위터는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20종류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언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이동중에도 즐길 수 있답니다. 휴대폰에서 iPhone, iPad, Android, BlackBerry, Windows Phone 7용 무료 공식 앱으로 트위터를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답니다.


트위터 제대로 알기


SMS트위터는 핸드폰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인이나 사업자들이 트위터를 문자로 이용하거나 사회적인 이야기 또한 문자로 트윗될 수 있습니다. 빠른 팔로우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와 바로 핸드폰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트위터는 그 자체로 생각이 행동으로 전해지는 곳입니다. 매일 우리는 트위터 사용자들의 이야기로 영감을 받아 생각지 못한 새로운 방법으로 세상이 좀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