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사용방법] 페이스북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14. 11:50

본문

페이스북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방법!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자동 로그인이 되어있어 비밀번호 정보를 모를 경우, 페이스북을 이용하다가 로그아웃이 되어 비밀번호를 기억 할 수 없을 경우에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 재설정

 

 

로그아웃이 된 상태에서 잃어버린 비밀번호를 찾으려면 먼저 계정 인증이 필요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사진과 같이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요, 이메일, 전화번호 혹은 페이스북 사용자 이름을 입력하여 검색 한 후 계정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계정 인증 후 새 비밀번호 재설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이 접수되면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포함한 이메일을 받게 되며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계정이 로그인 된 상태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하는 방법은, Facebook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계정 메뉴를 클릭하세요. 나타나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계정 설정을 선택합니다. 비밀번호로 스크롤하여 변경 링크를 클릭한 다음 지침에 따르면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페이스북 비밀번호 팁을 드리자면, 다른 사이트나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것과 다른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길고 보안 수준이 높아야 합니다. 숫자, 문자 및 문장 부호 조합을 사용하고 길이가 6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사전에 나와 있는 단어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안 수준이 높은 비밀번호 설정으로 안전하게 페이스북을 이용해보세요. 

 

 

 

 

연관글

 

페이스북의 알고리즘 ‘엣지랭크(EdgeRank)’ 적용 팁!

페이스북 모바일 사용자 급증…늘어나는 모바일 앱 사용은 기회!!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사진, 페이스북 사진 표준 사이즈 -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