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게시물 특정 친구만 지정해 공유하기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7. 12:44

본문

페이스북 게시물 특정 친구만 지정해 공유하기.

 

아직도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릴까 말까 고민하시나요? 페이스북에 올릴 게시물, 이젠 특정 친구만 지정해서 공유해 보세요.

 

 

페이스북 친구공개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 친구 지정을 하면 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전체공개''라는 것이 이미 지정된 것이 보일 겁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나의 친구만, 혹은 나만 볼 수 있도록, 혹은 그룹 등 자세히 정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만 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수정

 

페이스북 게시물 쓸 때는 기본적으로 '전체공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글 쓸 때 조심해야 합니다. 페이스북에 한 번 글을 올리면 공유하는 사람들을 다시 지정할 수 없기 때문이죠.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정'을 클릭했지만 앞서 보았던 공유 지정은 보이지 않죠. 처음 등록할 때 철저히 확인 후 등록하셔야 한답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수정

 

페이스북에서 프로필(나의 정보)를 특정사람에게만 보이고 싶다면 그것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고 오른쪽으로 보면 '수정'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친구를 지정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공개여부에 따라 지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게시물을 특정 친구에게만 지정해 공유하는 법. 어렵지 않습니다.  

 

 

 

 

연관글

궁금증을 유발하는 입소문 마케팅

‘소셜미디어 스타’ 직원,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애널리틱스 사용방법

소셜마케터가 갖추어야 할 핵심 역량

관공서 캠페인 홍보 방법 이렇게 준비하자

검색엔진 마케팅의 2가지 형태 SEO vs CPC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