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Instagram)은 ‘인스턴트’(instant)와 ‘텔레그램’(telegram)이 더해진 이름입니다.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Capturing and sharing the world’s moments)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2010년 출시됐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사진 및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빠른 속도로 유저가 늘어나면서 인스타그램 이용을 위한 필수 어플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기 위한 어플 4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SNS를 한번에, 'HootSuit'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함께 이용하고 있다면 따로 글쓰기와 업데이트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덜어주는 프로그램 hootsuit. 이 어플은 유료와 무료 서비스가 있으며 유료 전환 시 5개 이상의 SNS관리, 통계, 관리자 추가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해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Hootsuite >
사진과 동영상 편집을 손쉽게, 'instasize'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할 사진과 동영상 전체를 손쉽게 편집 및 게시할 수 있는 편집어플이 instasize입니다. 이 어플은 이미지의 채도, 색조, 명도 등이 조정 가능하며 사진을 더욱 예쁘게 편집, 보정해주는 어플입니다. 편집 후 바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 instasize >
움짤을 만드는 어플, 'Boomerang'
사진, 동영상에 이어 움짤을 만드는 어플까지 등장했습니다. 바로 Boomerang입니다. 부메랑은 자동으로 10장의 사진을 연속 촬영한 후 사진을 연결하여 일명 ‘움짤’을 만들어 줍니다. 움짤을 바로 저장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 Boomerang >
원하는 음악을 입힌다, 'Sounds app'
원하는 음악과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는 어플 Sounds app. 원하는 노래를 선택하고 재생시간 15초를 설정한 후 사진을 함께 올리면 간단하게 사진에 노래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주면 더 많은 소통이 가능해지겠죠?
< Sounds app >
인스타그램 활용도를 높여줄 네 가지 어플을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어플을 사용해서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 라는 슬로건에 맞게 인스타그램을 이용해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