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 유아 용품 토털 브랜드 '콤비 코리아'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4. 29. 15:50

본문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 유아 용품 토털 브랜드 '콤비 코리아'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다양한 업계에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페이스북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 등의 광고나 홍보를 노출하는 공간인데요. 지난해부터 페이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브랜드들이 늘면서 관심도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페이지의 경우 해당 페이지를 '좋아요'로 등록해놓은 페이스북 사용자뿐 아니라, '좋아요'를 누른 페이스북 사용자와 친구등록이 된 사용자들에게까지 페이지 내용이 노출되기 때문에 실제 많은 사람이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입소문 마케팅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유아 용품 토털 브랜드인 '콤비 코리아'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유아 용품 토털 브랜드 콤비의 한국 지사 인 콤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소비자들과의보다 친밀한 소통에 나섰다고 합니다. 콤비 코리아 페이스 북은 예비 엄마 아빠와 육아를하고있는 초보 부모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론칭되었다고 하는데요. 또 SNS 기반으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콤비 유아 용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매월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참여를 극대화하고있습니다. 아울러 기존에 운영하고있는 콤비 코리아 공식 카페를 비롯하여 공식 블로그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다양한 SNS 채널을 동시 운영해 임신과 출산, 육아에 관련한 유익한 정보와 문화 콘텐츠 를 제공하여 많은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콤비 코리아 'F2 五色 매력'이라는 타이틀로 재미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콤비 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의 참가 방법은 다른 페이스북 이벤트와 비슷한 진행방식으로 공식 페이스 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휴대형 유모차 'F2'에 대해 응모 내용에 맞게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콤비의 유모차와 카시트, 아기 띠를 비롯해 생활 용품 등 총 1500여 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체험단 '콤비 베이비 & 엄마 서포터즈 1 기'모집이 동시에 인기를 얻으면서 엄마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페이스북마케팅 사례

(이미지 출처 : '콤비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다양한 이벤트와 SNS 채널들을 연동시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콤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콤비 코리아'의 페이스북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는 이유는 타겟층의 니즈 파악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초보 부모들의 관심을 살 수 있었던것이 가장 큰 요인이었던 것 같습니다. 초보 부모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콤비 코리아' 페이스북 마케팅, 앞으로도 더 멋진 페이스북 마케팅을 기대해봅니다.

 

 

연관글

 

페이스북 좋아요 공약? 페이스북의 새로운 마케팅! 

 

제약사들의 SNS마케팅 - 후시딘, 레모나 페이스북 마케팅 사례

 

페이스북마케팅 성공사례 - 뷰티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 성공사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