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에게 주면 좋은 연말선물, 연말선물추천!

Marketing Trend/Cultur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2. 21. 15:01

본문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유저에게 좋은 연말 선물 추천해드립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선물 추천!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국내에 도입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아이폰5가 출시되면서 너나 할 것 없이 아이폰5 개통을 하였습니다. 이제 연말이 되면서 연말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를 위한 연말선물 어떠신가요?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에게 선물하기 너무 좋은 연말선물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고 기발한 아이폰, 아이패드 연말선물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01) 하스브로 모노폴리 잽페드 에디션

새로운 모노폴리 잽페드 에디션은 고전보드게임을 애플의 아이패드와 결함한 제품입니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땅을 사고 이동하고 감옥을 피하는 등 재미있는 보드게임입니다. 예전과 똑같이 즐길 수 있지만 아이패드가 은행원 역할과, 주사위 보관원 역할을 하고 예전의 커뮤니티 체스트나 찬스 카드 자리에 미니 게임을 제공하게 됩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가 있는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연말선물입니다. 은행업무와 같이 게임의 복잡한 부분은 아이패드가 처리해주고 아이패드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이 흥미를 유발해주기 때문에, 주의력이 떨어지는 분들이라하더라도 게임을 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하스브로 모노폴리 잽페드 에디션으로 좀더 스마트하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2) 올로클립 3 in 1 렌즈

최고의 카메라는 무엇일까요? 화소가 좋은 것? 아니면 크기가 큰 것? 아닙니다. 최고의 카메라는 필요할 때에 손에 쥐고 있는 카메라가 진짜 최고의 카메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 바로 최고의 카메라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고의 카메라를 더욱더 빛을 내줄 수 있는 연말선물, 바로 아이폰에 장착할 수 있는 렌즈 입니다. 위의 제품이 바로 어안, 매크로, 광각촬영이 가능한 아이폰 카메라 렌즈 입니다. 어안렌즈는 약 180도 범위를 촬영할 수 있으며, 광각렌즈는 일반적인 아이폰 카메라 렌즈의 시야를 두배 늘려주고 매크로 렌즈는 일반 아이폰 렌즈에 비하여 10배 더 피사체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카메라를 더욱더 빛내주는 아이폰 카메라 렌즈를 선물해보세요! 최고의 연말선물이 될 것 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3) 아이폰 방수 보호 케이스

아이폰의 카메라는 위에서도 말씀 드렸다시피 훌륭합니다. 하지만 울 속에서는 사용할수 없다는 것이 참 아쉬운데요. 이 아쉬움을 풀어줄 연말선물이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 방수 보호 케이스! 수중 스포츠 또는  물놀이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아주 좋은 연말선물입니다. 위의 사진 속 아이폰 방수 보호 케이스는 드라이수트 인듀어런스 방수 보호 케이스로 터치 스크린 기능을 그대로 유지한 채 아이폰을 물속에 갖고 들어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케이스만 있으면 1시간 동안 최대 5m 깊이의 물속에서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4) 이온 피아노 어프렌티스

아이가 음악에 관심이 있거나, 연주를 하고 싶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이온 피아노 어프렌티스를 선물하세요. 25개 건반의 키보드로 무료 피아노 교습앱을 제공하여 쉽게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를 사용하면 라이트닝 커넥터가 있는 기기에서 사용하능하며 30핀 독 커넥터가 있는 아이패드에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눌러야 하는 건반에 불이 들어오면서 피아노 교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키는 풀 사이즈가 아니고 포함 된 교습으로 배울 수 있는 곡도 몇곡 정도밖에 안되지만 특별한 연말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연말선물

 

5) 카드 겸 아이폰 케이스

지갑, 아이폰  등등 가지고 다녀야 할 것들이 너무 많다고 불평하는 분 있으신가요?그러다면 아이폰 케이스와 지갑을 결합한 카드 케이스를 선물해보세요! 깔끔하고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만들어진 카드케이스는 충격으로부터 아이폰을 보호해주면서 아이폰 외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주민등록증 등 3개의 카드와 현금을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얇은 아이폰의 장점을 살릴 수 있도록 두께도 많이 늘어나진 않습니다. 이것 하나만 있으면 현금, 신용카드, 아이폰을 한꺼번에 가지고 다닐 수 있으니 일일이 챙기는 것에 대하여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절대 잃어버리시면 안됩니다.

 

 

 

 

연관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