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Z픽! 유니크한 레트로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

Marketing Trend/Branding

by NJS 2023. 6. 24. 04:19

본문

 

MZ픽! 유니크한 레트로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

 

▼  ▼

 

 

 

주말에 도산공원에 갈 일이 있어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위글위글집 도산하우스에 다녀와 보았어요. 사진을 찍을 만한 포토존만 잘해놓은 팝업스토어가 아닐까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요즘 자주 노출되고 있는 브랜드, 위글위글에 대해 알아볼게요.

 

 

 

 

위글위글 브랜드스토리

 

 

위글위글은 일상의 명도와 채도를 높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어요. 위글위글하면 딱 떠오르는 색감이 있죠. 저는 위글위글 노트북 가방을 들고 다니는데, 주변 사람들이 가방 어디서 샀냐고 엄청 물어보더라고요.

 

위글위글은 뻔한 물건을 펀(FUN)하게 만들고, 그 물건에 위트를 더하며, 그 와중에도 위글위글 스러운 비비드 한 색감은 절대 놓치지 않아요. 다양한 필수재 혹은 패션 제품에 위글위글만의 감성을 더해서 특별함을 만들어요.

 

 

 

 

출처 : 위글위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위글위글집(Zip) 도산

 

 

 

출처 : 위글위글

 

 

 

 

위글위글집 도산은 단기간 운영하는 공간이 아니고, 상시 운영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에요. 상시 운영되고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

 

위글위글집 도산에는 정말 다양한 제품이 다 있어요. 이름처럼 위글위글집(Zip)은 수 천 개의 위글위글 제품을 큐레이션해 보이는 압축본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일상용품에 위글위글의 색감과 캐릭터가 적용되어 있어요. 4층으로 이루어진 공간을 다니다 보면 이런 제품도 취급하다니 싶은 생각이 자주 들 거예요.

 

 
 
 
 

 

 
 

 

 

 

일상용품뿐만 아니라, 테니스 및 골프 스커트, 모자, 양말, 가방 등 패션 제품도 취급하고 있어요. 저는 위글위글만의 과하지 않은 귀여움이 가장 좋더라고요. 

 

 

 

 

 

 

위글위글만의 색감을 잘 즐기셨다면, 매장 외관의 블랙 컬러를 주목해 주세요. 모든 컬러를 섞었을 때 나오는 ‘블랙’을 매장 외관에 표현해 컬러풀한 내부와 반전된 매력을 선보였어요.

 

 

 

 

 

 

인증샷? 위글위글은 달라

 

 

 

 

출처 : 위글위글

 

 

 

인스타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인증샷 존 또한 매우 유니크해요. 총 4개의 층을 스마일 룸, 드레스 룸 등 콘셉트에 맞게 구성, 다채로운 체험 공간을 마련했어요. 1층에는 위글위글의 다양한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3층에는 침대, 화장대 등 모든 가구가 천장에 붙어 있는 새로운 세상을 담은 플립 룸이 준비되어 있어요.  위글위글집 도산은 정말 눈이 즐거운 공간이에요.

 

 

 

 

출처 : LG트윈스

 

 

 

 

 

위글위글은 최근 이런 오프라인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어요. 최근에 장마시즌을 맞이해 보그스와 키즈 전용 레인부츠, 토앤토와는 플립플랍을 출시했고, LG트윈스와도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어요. 

 

 

 

 

출처 : 위글위글

 

 

 

 

위글위글스러움을 직접 체험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에는 위글위글집 도산에 들러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의 소마코 콕 📌

✔️위글위글은 일상의 명도와 채도를 높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비비드한 색감과 귀여운 캐릭터로 제품에 특별함을 더해요. 
✔️위글위글집 도산은 위글위글의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에요.
✔️위글위글은 오프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