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스테디셀러 인기템이자, 제니 향수로 유명한 탬버린즈! 탬버린즈가 이번엔 퍼퓸 비누를 출시했는데요. 마침 퍼퓸 비누 출시 기념으로 성수에서 5월 28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했답니다. 성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팝업 중 하나인 탬버린즈 하베스트 퍼퓸 비누 팝업을 소개할게요.
탬버린즈는 이 공간에서 퍼퓸 비누 4종과 함께 다양한 비누 전시물을 선보였는데요. 하베스트(수확)을 주제로 한 여러 작가님들과의 전시물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이걸 다 비누로 만들었다니, 놀랍지 않나요?
다양한 농작물들을 비누로 만들어놓은 작품들은 여기서만 볼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전시 공간에서는 화사한 햇볕이 드는 논밭, 허수아비, 싱그러운 향이 느껴지는 비닐하우스, 그리고 농기구와 시골의 컨셉을 잘 느낄 수 있어요.
탬버린즈가 이번에 선 보인 메인 비누 제품은 카모(CHAMO)향, 라레(LALE)향, 버가샌달(BERGA SANDAL)향, 그리고 화이트다즐링(WHITE DARJEELING)향 4가지예요.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손을 씻을 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직접 수확한 도토리로 손을 씻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맘에 드는 향을 테스트 해 보고, 직접 손 씻을 때 사용해 보니, 구매 욕구가 더 생기더라고요. 비누와 트레이를 포함한 세트구성 43,000원. 가격이 결코 저렴하진 않지만, 센스 있는 친구에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강력하게 들었답니다. 퍼퓸 비누로서의 향은 말할 것도 없고, 모양과 색감까지 하베스트 퍼퓸 비누라는 이름에 걸맞았어요.
탬버린즈는 최근 제니향수로 인기를 끌더니, 비누까지 제품을 확장하려는 걸까요? 성수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는, 더현대 서울에서 퍼퓸 밤을 주제로 또 다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해요. 핸드크림으로 유명해진 탬버린즈가 향수에 이어, 퍼퓸 비누, 퍼퓸 밤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제품을 확장하는 부분이 눈길을 끕니다.
오늘의 소마코 콕 📌
✔️ 탬버린즈 하베스트 성수 팝업스토어에선 하베스트(수확)를 컨셉으로 한 4가지 퍼퓸비누를 만나볼 수 있어요.
✔️ 퍼퓸비누 제품뿐만 아니라 비누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를 구경하는 재미까지 선사해요.
✔️ 핸드크림에서 퍼퓸 밤, 퍼퓸 비누까지, 탬버린즈의 제품 확장이 기대됩니다.
❕연관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