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andnBrand 페이스북 쿠폰 - 인기 아웃도어 "네파 / 밀레" 할인 이벤트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2. 23. 10:00

본문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밀레 페이스북 할인 쿠폰 발행중, BrandnBrand 페이스북 할인 쿠폰 이벤트!


페이스북쿠폰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쿠폰 발행 전문 페이지) - http://www.facebook.com/brandnshop>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BrandnBrand!" 브랜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할인 정보도 제공해주고 브랜드 인지도도 올려주어 엄청난 파급효과가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BradnBrand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매주 페이스북 쿠폰이 변경되며 할인 이벤트 역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고, 이용하고 계시는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이번주는 어떤 브랜드가 페이스북 쿠폰으로 할인 이벤트를 하는지 너무너무 궁금한데요. 과연 어떤 브랜드가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하였을까요?


페이스북쿠폰페이스북쿠폰


바로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밀레입니다. 오늘 같이 추운 날씨엔 따뜻한 아웃도어 제품이 제격인데요. 값이 너무 비싸 구입할 엄두가 나지 않으셨다면 페이스북 페이지 쿠폰을 이용하여 할인을 받아 구입해보세요!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와 밀레에 대하여 먼저 알아볼까요?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네파는 유러피안 감성브랜드로 자연에서부터 도심의 일상 속 까지 모든 아웃도어 라이프 세계에서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정형화 된 신선함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네파는 다양한 라인으로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정수량의 블랙라벨부터 아이들이 입을 수 있는 키즈 상품까지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네파가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가 된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원색의 제품이 있다는 점입니다. 활동성을 강조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입니다.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유럽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국내에서는 1990년 처음으로 소개된 후 아웃도어의 명품 브랜드로 많은 산악인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의 대표적인 테크니컬 스포츠 웨어 디자이너인 이시소네의 디자인으로 본격적인 테크니컬 클라이밍웨어를 국내에 소개함으로써, 국내 락클라이밍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였습니다. 한국 최초 히말라야 16등좌 등반에 성공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기술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국내 등산환경에 맞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밀레 아웃도어 브랜드를 탄생시키고 발전시킨것은 무엇보다 기술혁신과 최고의 장비를 위한 열정과 노력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쿠폰


이 놀라운 아웃도어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이월상품과 신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결합하여 중복할인도 가능하답니다.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팬 분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너무 좋겠죠? 네파와 밀레의 페이스북 쿠폰을 받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먼저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그 다음 타임라인에 있는 네파, 밀레의 페이스북 쿠폰을 찾아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네파, 밀레 페이스북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할인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엄청난 할인율을 자랑하는 페이스북 쿠폰. 12월 25일까지만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이니 마감되기전에 꼭 페이스북 쿠폰을 받아가세요. 페이스북 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있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팬 분들을 위하여 비밀 쇼핑 페이지를 준비했답니다.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여 인기 아웃도어 네파와 밀레를 할인받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 밀레 할인 쿠폰 정보


페이스북 쿠폰 다운로드 기간 : 2012년 12월 18일 까지 


페이스북 쿠폰 받는 방법 

첫 번째. BrandnBrand 페이스북 좋아요 (Like)

☞http://www.facebook.com/brandnshop


페이스북 쿠폰 받는 방법 

두 번째. BrandnBrand 페이스북 공유 (Share)

☞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널리 퍼트려주세요


비밀 쇼핑 페이지 링크

네파 ☞ http://goo.gl/wfuzX

밀레 ☞ http://goo.gl/tf4dx



네파, 밀레 아웃도어 구경하기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페이스북쿠폰


따뜻함과 스타일리쉬함을 살린 아웃도어 브랜드를 원한다면,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여 쿠폰을 받아 구입하세요.

네파와 밀레를 아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페이스북 쿠폰 받으러 가기 ▶ http://goo.gl/ADXdf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