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8 설치 후 윈도우8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 인기 게임

Digital Tech/Web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2. 7. 13:50

본문

새로운 윈도우8! 윈도우8 설치 후 윈도우8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주얼 한 베스트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눈을 뗄 수 없이 선명하고 아름다운 화면을 볼 수 있는 윈도우8! 각 타일을 통해 피플, 앱 즐겨찾는 웹 사이트 등 원하는 모든 곳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윈도우8 기능 때문에 윈도우8을 이용하여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윈도우8의 선명한 화면과 색감으로 즐기는 윈도우8 베스트 인기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하드코어 게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윈도우8용 캐주얼 게임. 안드로이드나 애플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윈도우8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윈도우 스토어에 있는 윈도우8 베스트 인기 게임. 손가락 인터페이스에 잘 맞는 수 많은 게임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8 설치를 하셨다면 한번 쯤 꼭 해봐야 하는 윈도우8 베스트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1. 로보텍 (Robotec)

: 헥세이지의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이 윈도우8 용으로도 나왔습니다. 특히 해상도 높은 모니터와 선명한 윈도우8에서 실행된다면 감탄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로보텍의 네온 미학은 엄청난 일렉트로닉 사운드 트랙과 함께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무료 멀티플레이어 모드까지 있는 로보텍 윈도우8 인기 게임! 하지만 나쁜 툴을 이용하여 장기간 연속으로 실행한다면, 실제 비용을 들여 추가 구입을 한 뒤 게임을 계속해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2. 드로우 어 스틱맨 에픽(Draw a Stickman Epic)

귀여운 그래픽의 윈도우8 인기 게임 드로우 어 스틱맨 에픽, 이 게임은 다양한 연필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다음 레벨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아이템을 그리는 것이 핵심입니다. 불 타는 번개 토끼는 주의를 흐트리는 재미난 요소로 등장하는데요. 심플하고 간단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을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윈도우8에서 무료버전과 프리미엄 버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3. 프룻 닌자(Fruit Ninja)

: 이미 많은 분들께서 휴대폰으로 이 게임을 먼저 해보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제는 휴대폰 뿐만 아니라 윈도우8에서도 프룻 닌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위 게임이었던 프룻 닌자. 터치 스크린 운영체제에서 쉽게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과일들이 공중을 날아 다니고, 이를 반으로 갈라야 하는 게임. 심심풀이로 하기에 좋은 게임으로 단순하면서 색감이 선명하고 예뻐 만족스러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윈도우8 버전은 클래식, 아케이드, 젠 모드가 있으며 가격은 5달러입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4. 워드 블래스트(Word Blast)

워드 블래스트는 그래픽적으로나 이름으로나 별볼일 없어보이지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만큼은 쏠쏠합니다. 보글과 헥식을 섞어 놓은 듯한 게임인데요. 거대한 단어의 바다에서 단어를 찾으면서 폭발 시간이 다 되기 전에 지정 된 최저 점수에 도달해야하는 게임입니다. 보통 얌전하고 조용하게 게임을 시작하게 되지만, 나중에는 중독되는 자신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윈도우8 인기 게임 입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5. 토테모 (Totemo)

쾌활한 느낌의 게임인 토테모는 슬픈 눈의 영혼을 보드에서 없애기 위하여 영혼 토템과 묶어주는 게임입니다. 귀여운 그래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윈도우8 인기 게임입니다. 게임플레이는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첫 번째 동작을 하기전에 보드 제거 전략을 세우는 것이 아주 중요해지는 게임입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6. 젤리피시 (Jellyfish)

: 윈도우8에서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 젤리피시는 바다를 탐색하면서 큰 포식자의 배고픈 입을 피해야하는 게임입니다. 알에서 막 깨어난 배고픈 물고기와 위험한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야하는 게임. 쉽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상당히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의 플레이가 가능하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젤리피시 게임. 카툰 이미지로 친근감을 더해주기도 합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7. 인카루스 (Inkarus)

: 둥실 둥실한 외곽의 펭귄을 도와 날게 해주는 윈도우8 인기 게임 인카루스. 인카루스는 신체적 한계에도 불구하고 날고 싶어하고, 하늘을 만질 수 있도록 돕는 기계를 만들어야 합니다. 펜으로 선을 그려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보이지만, 실제론 어려운 게임이라고 합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08. 드레드 vs 좀비 (Dredd vs Zombies)

: 저지 드레드와 좀비의 대결로 이루어진 게임입니다. 단순한 3D 그래픽은 간단한 게임용으로 좋아 보이고, 점점 커지는 총으로 좀비들을 폭파시키고 다니는 일은 좀처럼 질리지 않아 윈도우8 인기 게임으로 꼽힌답니다. 다만 난이도가 빠르게 높아져 금방 싫증이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08 인기 게임 09. 컷 더 로프(Cut the Rope)

: 앱스토어에서 1위를 했던 인기 게임 컷더로프. 컷더로프는 옴 놈이라는 캐릭터에게 사탕을 먹여주는 게임인데요. 물리학 기반으로 여러 로프에 매달려 있는 사탕을 손가락으로 로프를 자르며 사탕을 먹여줘야 하는 게임입니다.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이기도 한 컷 더 로프. 정확하게 로프를 잘라야 옴놈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윈도우8 인기 게임

 

윈도우8 인기 게임 10. 앵그리버드 스타워즈

: 아이폰, 안드로이드 통 틀어서 가장 많이 다운받은 게임 앵그리버드! 이제는 앵그리버드를 윈도우8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시리즈 중 스타워즈 시리즈 인데요. 전통적인 앵그리버드와 앵그리버드 스페이스의 무중력 레벨을 혼합한 것으로, 두 전작을 재치있게 짜넣어 새로운 재미를 주는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파워가 더해져, 레이저를 쏘고 포스를 조작하고 광선검을 휘두를 수 있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있는 게임이여서 더욱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윈도우8에서 즐겨보세요!

 

윈도우8 인기 게임

출처 : IDG

 

 

윈도우8 인기 게임 11. 암드 (Armed)

: 암드 게임은 다소 복잡한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을 받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 전략 게임은 스토리가 인색한 편인데요. 대신 충실한 턴제 전투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배경음악,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주 뛰어난 게임입니다. 무료 버전도 있으니 한번 게임을 실행해보세요.

 

 

 

 

연관글

 

윈도우8 (Window8), 윈도우8 설치 후 쉽고 편리한 윈도우8 사용법 3가지 팁

 

새로운 윈도우 8 멀티모니터 사용 비법과 요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