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랭키닷컴 1위! 다음 view 인터넷 채널 1위 석권!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30. 15:05

본문

 

[소.마.코] 랭키닷컴 1위에 이어 다음 view 인터넷 채널 1위 석권

 

 

 

소셜마케팅코리아는 지난번  랭키닷컴 1위에 이어 다음 VIEW 에서도 인터넷 부분 1위를 석권했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소셜마케팅코리아에 대해서 한 번 소개해 드리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해 보았습니다. 쭉 훑어 보신다면 소셜마케팅코리아에 대해 잘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소셜마케팅 코리아...?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을 하는 온라인마케팅회사입니다.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도 진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국내 유일한 온 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 다음 view 인터넷 분야 1위의 회사입니다.

 

 

[다음에서 소셜마케팅 검색 시]

 

 

 

소셜마케팅코리아의 명칭은 이미 다음에서 키워드가 되었습니다. 소셜마케팅 코리아 블로그, 소셜마케팅 코리아 유튜브, 소셜마케팅 코리아 트위터까지. 소셜마케팅을 하는 회사라면 당연한 결과아닐까요? 소셜마케팅을 한다고 말하는 회사라면 이정도의 성과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이 화면을 보시고 '정말이야'? 하고 물어보시다면 지금 당장 한 번 검색해 보시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소셜마케팅 검색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 같은 경우는 다음 view를 발행하기 때문에 더 많은 효과가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국내 검색계의 1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도  소셜마케팅을 검색했을 때 수 많은 소셜마케팅 업체를 이기고 연관검색어에서 '소셜마케팅코리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저서로 유명한 '10억짜리 꼼수 소셜마케팅'과 동등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소셜마케팅이라는 키워드에 당당히 자리 잡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소셜마케팅에 대한 전 직원들에 대한 열정과 여러분의 지지였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의 글은 항상 최신 IT 뉴스와 소셜마케팅 성공사례를 포함하고 있어서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 볼만한 이야기들입니다. 위에 'view on'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글을 올린지 몇시간 지나지 않아도 반응이확연이 눈에 들어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는 소셜마케팅을 하는 곳인 만큼 매일 매일 최신 소셜마케팅, SNS 마케팅, IT 뉴스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SNS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등 여러 소셜마케팅에 관한 정보가 매일 다음 view로 발행되기 때문에 관심있으시다면 소셜마케팅코리아 블로그를 강력추천해드립니다. 

 

 

소셜마케팅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소셜마케팅코리아의 어떤 글들을 좋아했을까 확인해봤습니다. '검색광고'부터 페이스북, 구글 등 다양한 글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확인 됩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는 블로그외에도 언론홍보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관련사항은 아래 기사로 확인가능합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기사보기_ 싸이 유튜브 8억 조회 이벤트 기사

 

 

 

KP 통신 바로가기

미디어다음 바로가기

문화예술TV21 바로가

 

 

 

 

소셜마케팅코리아 기사보기 _못생긴친구를초대합니다 이벤트 관련기사

 

미디어 다음 바로가기

 

 

소셜마케팅코리아 기사보기_ 페이스북 쿠폰과 소셜커머스 관련기사

 

미디어 다음 바로 가기

에이빙 뉴스 바로 가기

 

 

 

 

연관글

 

 '싸이' 유튜브 8억 조회를 기원한 포스트 박스 감동마케팅 전략

 

 [페이스북 광고 성공 사례]'Get it beauty' 보다 더 확실한 광고 효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