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 '스마트 아르헨티나' 트위터 활용 마케팅 사례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28. 05:30

본문

트위터 타임라인 애니메이션 효과를 활용한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스마트 아르헨티나'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스마트 아르헨티나

 

 

 

요즘 많은 기업들이 SNS를 활용한 마케팅 소셜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SNS 플랫폼은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일반 텍스트 또는 기본 이미지를 사용해서는 SNS마케팅에서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SNS 사용자들은 색다르고, 차별화 된 재미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콘텐츠를 올릴 고민을 하는 마케터들에게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안에서 정해진 틀을 깨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이런 틀을 깬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가 있습니다. 바로 '스마트 아르헨티나'의 트위터 마케팅입니다.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스마트 아르헨티나

 

 

비주얼 콘텐츠는 텍스트보다 전달력이 훨씬 높습니다. 스마트 아르헨티나는 비주얼 콘텐츠를 응용하여 마케팅을 하였습니다. 텍스트 기반 SNS에서 텍스트를 비주얼로 전환시킨 스마트 아르헨티나의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트위터 타임라인에 점과 선, 기호를 활용하여 자동차가 움직이는 애니케이션, 이미지를 표현한 것입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특수문자들이 나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스마트 아르헨티나

 

 

위의 타임라인 화면에서 알파벳 J,K를 누르면서 타임라인을 보게 되면 애니메이션 처럼 차가 움직이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40자의 텍스트를 이용하여 만든 트위터 타임라인 애니메이션. 스마트 아르헨티나의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이 실제로 어떻게 보여지는지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연관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