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 카누 팝업스토어

Marketing Trend/Pop-up store

by NJS 2023. 12. 20. 10:51

본문

 

다시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인데요. 여러분은 겨울에도 얼죽아를 외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시나요? 아니면 따뜻한 라떼를 드시나요?

 

이번에 카누가 여러분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준비해, 팝업스토어를 열었어요. 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마치 전시회같은 다양한 포토존은 물론이고, 취향껏 선택할 수 있는 카누 커피와 머그잔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다녀와 봤어요.

 

 

 

 

 

 

1️⃣얼죽아? 뜨아? 당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는?

 

들어가면 마치 mbti 검사를 하듯 커피 취향 검사를 진행해요. 아래 사진과 같이 간단한 질문들에 답하고 나면, 나중에 바리스타가 내 취향에 맞춰서 커피를 제공해줘요.

 

 

 

 

ⓒ유튜브 화면 캡처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는 카누의 슬로건인데요. 이 슬로건에 맞게 일상 속에서 카누를 즐기는 모습들을 미니어처로 만들어서 전시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일반적인 포토부스와 다르게 조금 특이한 포토부스도 있었는데요. 이 사각형에 얼굴을 붙이고, 사진을 찍으면 아래 사진들처럼 미니어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2️⃣이런 바리스타... 본 적 있니?

카누 미니테이블을 지나고 나면 카누 온 더 테이블에 입장하는데요. 아까 커피 취향 검사 했던 거 기억하시죠? 바로 이곳에서 내 취향에 맞는 커피와 해당 커피에 대한 설명을 들어볼 수 있어요. 테이블에 앉아서 헤드셋을 끼면 테이블에서 영상이 나와요.

 

 

 

 

 

 



영상에서 미니미 바리스타가 나와서 커피를 골라주고, 해당 커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어떤 기술들이 들어가 있는지 설명해 줬어요.

 

 


 

 

 

 


영상이 끝나고 나니, 실제로 미니미 커피를 제공해 주셨어요.

 

 


 

 

 

 

3️⃣거대 카누 등장! 신박한 포토존

 

미니미 커피를 마시고 나면 다음 공간인 자이언트 테이블로 이동하는데요. 문까지 가는 동안 천장이 낮아지는 구조라서 신기하기도 하고 몰입도 더 잘 되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고 나면 마치 걸리버 여행기에 나오는 것처럼 거대한 소금빵과 카누 커피들이 있었어요. 포토존이 많아서 팝업에 온 다른 분들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4️⃣카누 시리즈 모음.zip

 

 

다양한 캡슐 커피들은 물론이고 스틱 커피들도 준비가 되어 있었고, 최대 6개까지 마음대로 골라갈 수 있었어요.
 


각종 커피마다 어떤 맛이 나는지도 적혀 있어서 정말 취향껏 고를 수 있었어요.
 


또 예쁜 머그잔도 그냥 받아갈 수 있었고요.
 

 

 

카누 온 더 테이블은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팝업을 마친 분들은 무료 커피 한 잔과 귀여운 쿠키까지 제공받을 수 있었어요.
 

 

 


추운 겨울에 마음을 녹이는 커피 한 잔과, 마치 전시회에 온 듯 눈이 즐거웠던 카누 팝업이었습니다.
1월 28일까지 성수 '카누 온더 테이블'에서 팝업을 진행하니까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