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등 아니지만 Z세대는 잡았다, LG U+ <WHY NOT?> 캠페인

Marketing Trend/Contents

by NJS 2023. 10. 11. 18:09

본문

 

1등 아니지만 Z세대는 잡았다, LG U+ <WHY NOT?> 캠페인

▼  ▼

 

 

 

1️⃣파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100일간의 도전, 와이낫 부스터스

 

 

LG유플러스

 

 

와이낫 부스터스는 LG유플러스가 직접 선정한 크리에이터들에게 LG유플러스 상품과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크리에이터의 채널 파워를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인데요. 지난 5월, 프로젝트 1기가 100일간 크리에이터 120명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며 마무리되었어요.

 

크리에이터들은 U+tv , 유독, U+안심로밍/포동/유플위크/유쓰, Why Not, 무너오락실을 주제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미션을 수행했고요.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인기 크리에이터 진용진, 노은솔, STUDIO X+U 안지훈 PD 등의 멘토링 제공받았어요.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보고, 레고랜드 코리아와 협업해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레고랜드 리조트 체험도 했대요.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은 콘텐츠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는데요. 다양한 멘토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큰 도움을 얻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어요. 1기의 어워즈 진행 영상도 유튜브에 올라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와이낫 부스터스는 지난 9월 24일까지 프로젝트 2기 인원을 120명 모집했어요.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지만, SNS 팔로워가 500명 이상은 되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었어요. 활동이 마무리된 이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1,5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원되고 유플러스의 전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합니다.

 

 

 

 

2️⃣1등이 아닌 유플러스의 <WHY NOT?> 캠페인

 

 

LG유플러스는 1년 전부터 처음을 이끄는 과감한 도전, Why Not?이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먼저 LG유플러스가 업계의 1등이 아니라는 것을 솔직히 인정했고요. 그래서 더 과감한 도전을 많이 하는 '젊은 기업' 이미지로 MZ세대를 겨냥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죠. 고객을 위해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뻔하지 않은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캠페인 이름도 '와이낫(Why Not?)'으로 정했고요.

 

 

 

우리는 1등이 아닙니다. 그래서 더 용감하죠.
우리만 할 수 있는 도전을 했더니, 처음, 처음, 또 처음 이렇게 일상을 바꾸고 있죠.
이런 게 바로 유플러스의 WHY NOT?

 

 

 

 

 

올해 2월에는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를 런칭해, 오직 20대 만을 위한 트렌디하고 신선한 혜택과 이벤트로 큰 화제가 됐는데요. 유쓰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통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Z세대에게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LG유플러스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앞으로도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쓰의 Z세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확인하려면 클릭!)

 

 
오늘의 소마코 콕 📌

✔️ LG유플러스는 업계 1위는 아니지만 과감한 도전을 많이 하는 젋은 기업 이미지로 MZ세대를 겨냥한 <WHY NO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자사 상품과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와이낫 부스터스' 프로젝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요.
✔️ LG유플러스는 최근 젊은 세대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