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마케팅 정리

Marketing Trend/Campaign

by NJS 2023. 8. 30. 09:30

본문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마케팅 정리

 

▼  ▼

 

 

 

 

1️⃣오늘의집의 수상한 이벤트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보았던 ‘이 수건이 대체 우리 집에 왜 있는 거지?’ 하는 궁금증에서 시작했어요.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오늘의집이 연중 최대 세일 행사 오시즌위크를 맞아 8월 16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데요. 참여자의 집에 있는 수상한 수건을 사진 혹은 영상으로 찍은 후 제보 이유와 함께 응모하면 돼요. 오늘의집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대요. 

 

 

 

01. 수상한 수건 모음.zip

 

오늘의집

 

 

이벤트에 참여한 수건 사진들을 보니 흥미로운 것들이 많았어요. '남을 탓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보라'는 명언이 새겨진 수건, 3103년 미래에서 온 수건, 해병대 수건에 생일 축하 멘트를 적어 준 친구 등 다양한 참여작들이 오늘의집 이용자들에게 유쾌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02. 이벤트 당첨 혜택이 무려 100년 치 수건 이용권?

 

이벤트 당첨 혜택도 풍성하고 재미있는데요. 추첨을 통해 제보자 중 1명에게는 100년 치 수건 이용권에 달하는 ‘오늘의집 300만 포인트’가 수여됩니다. 호텔 수건을 장당 3000원으로 가정했을 때 매년 10장씩 100년간 교체할 수 있는 비용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한 수건을 5년 이상 사용한 15명, 수건에 담긴 수상하고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한 15명에게는 각각 오늘의집 5만 포인트가 지급되고요. 이 외에 수상한 수건을 가장 많이 제보한 5명과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5명에게도 5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또 수건 제보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 모두 제보포상금으로 오늘의집 5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대요.

 

 

 

 

 

 

 

 

 

 

2️⃣오늘의집이 수건 이벤트를 진행한 이유

 

 
 

 

오늘의집은 지난 14일부터 오시즌위크를 통해 ‘전국민 수건 바꾸기 프로젝트’를 진행 이에요. 매일 사용하지만, 교체에 소홀해지기 쉬운 수건들을 새로운 수건으로 바꿀  있도록 인기 수건 상품들을 소개하고, 할인가로 판매 중이고요. 또한 수건 관리법, 잘 고르는 법, 접는 법 등 수건을 잘 사용하기 위한 ‘수건의 모든 것' 코너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요.

 

그런 맥락에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추억의 수건과 관련된 재미있는 기억들을 공유하고, 새로운 수건 구매를 고려하게 되죠. 이번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를 통해 우리집에 없어서는  되는 필수 아이템 '수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네요.

 

 

 

오늘의 소마코 콕 📌

✔️오늘의집 '수상한 수건 제보 대회'는 집에 있는 수상한 수건을 제보해서 올리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래된 추억의 수건부터, 재미있는 이벤트 수건까지 다양한 수건 콘텐츠가 재미를 더했어요. 
✔️오늘의집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필수품이지만 그냥 지나치기 쉬웠던  '수건'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유도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