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사진, 페이스북 사진 표준 사이즈 -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

Marketing Trend/Contents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0. 31. 16:19

본문

페이스북 타임라인의 대표 이미지, 페이스북 커버사진 ! 커버사진 사이즈와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에 대하여 알아보자.

 

지난 4월부터 변경 된 페이스북의 타임라인. 이제 본격적으로 페이스북에서 변경 된 타임라인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가장 크게 변경 된 부분이 커버사진 과 타임라인 디자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나만의 페이스북 커버사진과 나만의 타임라인을 꾸밀 수 있는 페이스북! 보다 임펙트 있는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꾸밀 때 꼭 필요한 것. 이미지 사이즈 입니다. 

 

 

 

 

정확한 사이즈의 페이스북 이미지를 업데이트 하면 깔끔하게 보여 더욱 더 단정한 페이스북 타임라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페이스북 프로필 이미지와 페이스북 커버사진, 페이스북 업데이트 사진의 표준 사이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이스북 사진 업데이트 표준 사이즈

페이스북 사진 업데이트 시 모바일에서나 PC에서나 상단, 하단이 짤린 상태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403*403 정 사이즈의 이미지를 업데이트 한다면 짤리지 않고 깔끔하게 페이스북 사진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PC에서도 깔끔하게 보일 수 있는 페이스북 사진 표준 사이즈. 403*403 사이즈를 꼭 기억해두셨다가 페이스북 사진 업데이트 시 활용해보세요. 나의 타임라인이 깔끔해집니다.

 

 

 

타임커버

 

 

* 페이스북 커버사진 과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

타임라인에서 가장 상단에 위치되어 있는 페이스북 커버사진 과 프로필 이미지. 커버 사진의 사이즈는 850*315로 가장 넓고 크게 적용시킬 수 있는 이미지 입니다. 나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업데이트 하여 독창적이고 차별화 된 타임라인을 만들어보세요! 

페이스북 프로필 이미지는 나를 대표하는 사진으로 글을 올릴 때나 댓글을 달때 항상 붙어다니는 사진입니다. 프로필 이미지의 사이즈는 180*180로 정사각형의 이미지가 프로필 이미지에 가장 적합합니다. 세로로 긴 이미지를 적용시키게 되면 이미지의 위 아래가 보이지 않거나 옆에 여백이 생기시는 분들. 프로필 이미지 사이즈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깔끔하게 적용 된답니다.

 

정확한 사이즈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커버사진과 프로필을 업데이트 한 기발한 사례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만의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을 업데이트한 페이스북 이용자들. 어떻게 적용하였을까요?

 

 

페이스북

 

페이스북 타임라인 커버사진과 프로필 이미지를 합성하여 '프라이버시'를 지킨 사례! 프로필 공개 설정을 어떻게 하여도 

페이스북 커버사진과 프로필 이미지는 항상 전체 공개인데요. 

이 사례의 주인공은 재미있는 합성을 이용하여 친구 외에는 자신의 얼굴을 보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페이스북 커버사진과 프로필 이미지에 적용 시킨 사례 입니다. 

잘린 머리는 프로필 이미지에 적용되었고, 몸은 커버사진에.. 조금은 섬뜩하지만 그래도 재치있는 페이스북 커버사진이 되었네요.

 

 

 

이 사례의 주인공은 자신이 평소 즐겨하던 클래식 슈팅 게임 둠(Doom) 의 한 화면과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페이스북 커버사진을 꾸몄습니다. 

정말 독특하면서 재미있는 페이스북 커버사진이 완성되었습니다. 

 

 

 

ET의 오마주를 이용하여 멋진 타임라인을 만들었네요. 정말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빈티지 커버사진. 점선과 화살표를 이용하여 프로필 이미지 위치를 표시하였습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이런 빈티지 커버사진을 적용시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페이스북 커버 사진이 또 있습니다. 인기 애니메이션인 심슨을 이용한 페이스북 커버사진.

커버사진 속 바트가 칠판에 쓰고 있는 글이 참 인상적인데요. 해석한다면 "나는 페이스북을 자주 이용하지 않습니다." 입니다.

오른쪽 문에는 트위터와 링크드인으로 연결되는 링크까지 표시 해두었네요. 정말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 입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깔끔한 페이스북 커버사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하라!"라는 좌우명을 페이스북 커버사진에 넣어 표현하였습니다.

 

기발한 페이스북 커버사진과 프로필 이미지를 이용하여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만들어 보세요.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차별화 된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가질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표준 사이즈로 깔끔한 페이스북 타임라인 만들기. 어렵지 않으니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