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PT 만들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꿀 사이트

Social Marketing Korea

by 골드넥스MSR 2021. 6. 7. 11:47

본문

 

누구나 되고 싶은 일잘러! 여러분의 PPT 능력을 한 단계 UP! 시켜줄 유용한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한눈에 쏙 들어오는 신박한 템플릿부터, 고퀄리티의 무료 이미지까지!

 

남들은 알고 있었지만 나만 모르고 있던 꿀 같은 사이트를 알아볼까요?

 

1. https://www.flaticon.com/

2. https://thenounproject.com/

PPT만들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심플하면서도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들! 플랫아이콘의 경우, 여러가지 다양한 컬러의 픽토그램을 받아볼 수 있어요, 크기나 색깔, 그리고 다양한 확장자로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에요!

 

노운프로젝트는 단색 위주의 픽토그램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하고 컬러를 내 맘대로 설정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깔끔하고 다양한 아이콘을 통해서 당신의 PPT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해볼까요?

 

1. https://www.pinterest.co.kr/

2. https://www.free-powerpoint-templates-design.com/

 

PPT 템플릿 만들기가 상당히 번거롭기도 하고 어렵기도 할 텐데, pinterestallppt에서는 다양한 템플릿들을 구경할 수 있고, 특히 allppt에서는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는 점!

 

그대로 사용해도 되지만, 참고용으로 사용해서 내가 직접 만들어본다면 PPT안에 나의 색깔을 더 잘 나타낼 수 있겠죠?

 

 

 

https://unsplash.com/

PPT 뒤 배경으로 사용하거나, 필요한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활용해서 내가 만든 PPT도 고퀄리티로 만들어볼까요?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는 유명 브랜드를 담당하는 마케터가 일하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듯, 생생하게 알 수 있는 책이에요! 최신 트렌드와 함께 실무적인 이야기를 한번 알아볼까요?

 

https://bit.ly/2Rg8F2q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