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디자인 자료, 무료로 받아가세요!

Design/Tip's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5. 10. 14. 11:53

본문

 

 

페이스북에서 사내 디자이너들이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는 디자인 자료를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이 자료들은 페이스북 디자인 무료 배포 홈페이지(http://facebook.github.io/design)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세가지 자료와 페이스북 디자인팀의 다양한 블로그 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디자인 자료는 IOS 9 GUI 이미지, 핸즈키트, 오리가미 파일입니다.

 

 

1. IOS 9 GUI 이미지

 

출처 : 페이스북 디자인 홈페이지

 

IOS 9 GUI는 포토샵 파일 및 스케치 파일 형태로 제공되어지며 이를 활용하여 작업자에 의해 레이어, 효과, 텍스트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핸즈키트

 

출처 : 페이스북 디자인 홈페이지

 

핸즈키트의 경우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을 찍은 사진들로 아이폰부터 다양한 안드로이드 디바이스까지

여러 이미지가 제공되어 집니다.

 

 

3. 오리가미 파일

 

 

출처 : 페이스북 디자인 홈페이지

 

오리가미 파일은 이미지 제작 도구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포토샵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 보다는 모바일 앱이나 웹 개발시 기본 디자인 제작에 필요한 필수기능만 제합니다. 오리가미 역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이용과 관련된 예시와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 되어있습니다.

 

자료 외에도 페이스북 디자인팀에서 작성한 다양한 블로그 글도 올라와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 과정에 얽힌 내용이나 디자인 속의 감성 등 디자이너들의 공감을 사거나 작업 시 도움이 될 글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공개 된 자료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으로 이용하거나 공적인 용도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공개된 자료를 따로 모아 재배포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므로 약간의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바로가기 : 페이스북 디자인 자료 공개 홈페이지 (http://facebook.github.io/desig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