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이(PSY) 무료 라이브(LIVE) 콘서트 인터넷 유튜브 생중계

Marketing Trend/Cultur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0. 4. 16:35

본문

국제 스타 싸이의 내한공연(?)을 유튜브로 중계하여주는 날이 드디어 왔습니다. 너무 긴장되시죠?^^ 유쾌한 국제스타 싸이의 요청에 응답한 서울시가 서울광장에서의 싸이 콘서트를 인터넷 생중계까지 한다고 하니 유튜브(YOUTUBE) 스타답게 이번 동시 접속자수도 한번 기대해봐도 되겠죠? 

싸이 콘서트

 

 

일시  : 2012년 10월 4일 22시

장소 :서울광장 (시청역 5번 출구)

국제스타 싸이의 공연을 서울시청까지 가서 볼수없는 분들! 싸이(PSY) 공연을 인터넷 생중계로 우리 함께 즐겨요~!  갈때까지 가볼 준비됐습니까?

 

서울시와 함께하는 싸이 글로벌 석권기념 콘서트 21시 30분부터 24시까지 인터넷 방송 중계!!

인터넷 방송 " 라이브 서울" http://tv.seoul.go.kr

유튜브 : http://www.youtube.com/user/seoullive

유스트림 : http://www.ustream.tv/channel/seoullive

 

 

소셜마케팅코리아

 

 

싸이(PSY) 시청 서울광장 공연 즐기는 TIP 3가지


TIP 1. 복장은 간편하게, 운동화 꼭 챙기세요!

싸이는 공연 시작과 동시에 관객들을 일으켜 세우는 전형적인 '스탠딩 가수'다. 게다가 오늘은 야외 공연이니 좌석이 따로 준비되지 않는다. 이런 까닭에 싸이의 공연에는 운동화가 필수다. 노래마다 "지금부터 한 사람도 빠지지 말고 뛰어!"를 외치는 싸이이기에 힐이나 슬리퍼를 신고 공연장에 갔다가는 낭패를 보기 십상이다.이날 오후 기온이 영상 18도를 기록하는 등 선선한 날씨가 예상되지만 두꺼운 옷은 피하는 게 좋다. 싸이의 에너지와 열기를 고스란히 감당하기 위해선 얇은 긴 소매 옷이나 편한 반팔 차림이 안성맞춤이다. 그렇지 않다면 싸이의 전매특허인 '겨땀(겨드랑이 땀)'이 흥건한 채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지도 모른다.

 

TIP 2. 주변 지도, 싸이의 히트송 등 정보도 입력하세요!

시청 앞 광장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서울의 심장'이다. 이 때문에 교통의 요충지로 꼽히지만 오늘만큼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전망이다. 오후 6시부터 프레스센터 앞을 비롯해 덕수궁 앞까지 교통이 통제되고 대중교통이 한 시간 연장 운행되는 까닭에 자가용은 잠시 쉬게 하고 뚜벅이로 시청을 찾는 게 편할 듯하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1·2호선 시청역 4,5,6번 출구나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오면 광장과 가깝다. 또 싸이의 공연을 '미친 듯이' 즐기려면 그의 히트곡을 외우는 일은 필수다. 데뷔곡 '새'부터 '끝', '라잇나우', '챔피언', '위아더 원', '오늘 밤새', '아버지', '언젠가는', '강남스타일', '연예인' 등 싸이의 공연에서 빠짐없이 들리는 주요 곡들을 숙지하고 즐긴다면 자동으로 음악에 반응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TIP 3. 2시간 이상 말춤을 추려면 강철 체력은 필수!

이날 예정된 공연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이다. 하지만 싸이의 공연을 한 번 이상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그의 앙코르 무대가 끝이 없다는 걸 잘 알고 있을 터. 오늘 공연에서도 싸이는 유료 콘서트 못지않게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온몸으로 공연을 즐기고 쉴 새 없이 말춤을 추려면 든든한 음식 섭취로 체력을 보완해야 한다. 광장 주변에 노점상이 마련될 것으로 보이지만 간단한 요깃거리와 물을 챙겨 몸도 마음도 배부르게 공연을 즐기는 것이 좋겠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연관글

싸이(PSY) 뜨니 싸이월드 미니홈피도 함께 주목!!

빌보드 1위 코앞 강남스타일 유튜브 TOP100에서 1위 그리고 3억뷰 돌파

[유튜브 왕좌] 싸이(PSY)의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 2억 돌파!!

다양한 잠재고객을 사로잡는 유튜브(YouTube) 활용 마케팅 노하우

매출증대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의 블로그 마케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