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4. 7. 24. 18:00

본문

 

경험적 정보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 플랫폼 블로그. 정보의 홍수 시대에 사는 소비자들은 자신이 가장 신뢰하는 정보를 선택하여 습득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진행 가능하고, 신뢰성을 얻을 수 있는 매체로 블로그의 비중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에 의한 마케팅이 가능한 블로그 마케팅. 어떻게 하면 보다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서 소셜 마케팅 코리아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란?

블로그(Blog)란 웹(web) 로그(log)의 줄임말로, 새로 올리는 글이 맨 위로 올라가는 일지 형식의 서비스입니다. 일반인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일기.칼럼.기사 등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개인 출판.개인 방송.커뮤니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일종의 1인 미디어 입니다.

 

리뷰, 후기 형태의 경험적 정보 컨텐츠를 통해 보다 친숙하게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실질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기에 매우 높은 신뢰도를 획득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 중의 하나입니다.

 

 

왜 블로그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가 등장했지만, 아직까지 블로그의 영향력은 큰 편입니다. 2014년 4월, DMC 미디어에서 만 19세에서 59세까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가장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할 것 같은 소셜 미디어 조사’ 결과 페이스북(66.1%)에 이어 41.6%라는 높은 수치를 보였습니다.

 

실제로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의사가 있는 사용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는 수단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얻고자 하는 정보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제원이나 사양이 아닌,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이 직접 전달하는 경험적 정보에 의거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이처럼 잘 작성된 블로그 포스팅 하나는 기대 이상으로 사람들에게 직접적 구매의사를 결정케하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코리아 블로그 운영 노하우

소셜 마케팅 코리아는 블로그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한 독자성 있는 블로그 구축을 진행합니다. 또한, 직접 광고를 최대한 배제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경험적 리뷰, 후기 형태의 컨텐츠로 제공하여 구매의사 유발과 동시에 고객의 신뢰를 확보합니다.

 

이에 더하여 검색어 상단 노출 작업을 통하여, 양질의 컨텐츠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게 하여 가장 효율적인 블로그 마케팅의 가이드가 되어드립니다.

 

 

가까운 듯 가깝지 않은 블로그 마케팅. 랭키닷컴 온라인 마케팅 분야 1위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이제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