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스와이어 선정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 '소셜마케팅코리아'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3. 12. 15:15

본문

뉴스와이어 선정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 '소셜마케팅코리아'

 

소셜마케팅대행 전문기업 '소셜마케팅코리아',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소셜마케팅코리아가 보도자료 배포 통신사 뉴스와이어에서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10선에 선정되었습니다. 홍보, 마케팅 전문가라면 즐겨찾기를 해놓고 방문하면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뉴스와이어가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해서 소셜마케팅코리아가 선정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와이어 소셜마케팅코리아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와이어에서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에는 이병철의 PR세상, 마키디어, POSTVIEW 등과 같이 이미 유명한 블로그들도 있고 소풍같은마케팅, 해외마케팅, 마케터 배씨 등 새로운 홍보 분야 블로그들도 있었습니다. 뉴스와이어가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10선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소셜마케팅코리아', 뉴스와이어는 소셜마케팅대행 전문기업 소셜마케팅코리아를 "소셜 마케팅 대행 전문기업인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와 주의사항 등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마케팅의 성공사례들을 분석한 내용을 게재해 놓아 흥미를 끈다."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뉴스와이어 소셜마케팅코리아

 

뉴스와이어에서 평가한대로 현재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는 소셜마케팅 정보 뿐만 아니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최신 트렌드, 뉴스, 성공사례들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골적인 홍보보다는 정보 제공과 다양한 팁을 제공해줌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블로그라고 할수도 있지요. 소셜마케팅에 대하여 알고 싶다면 한번 쯤 꼭 방문해야하는 블로그, 뉴스와이어가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소셜마케팅코리아입니다.

 

뉴스와이어 소셜마케팅코리아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모든 것, 소셜마케팅의 모든 것이 한 페이지에 담겨져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아주 알찬 블로그 소셜마케팅코리아. 뉴스와이어가 선정한 홍보 분야 베스트 블로그 소셜마케팅코리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연관글

 

랭키닷컴 1위! 다음 view 인터넷 채널 1위 석권!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 티스토리 스킨을 무료 배포합니다. 

 

[소셜마케팅대행 전문기업] 랭키닷컴 1위 소셜마케팅코리아 상품소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