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통령' 이외수, 트위터 계의 대통령 되다!

Marketing Trend/Cultur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29. 18:00

본문

'트통령' 이외수, 트위터 계의 대통령 되다!

 

 

 

 

 

요즘 SNS 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기업들과 개인들도 트위터를 하며 소비자 혹은 독자 혹은 친구들과 소통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트통령'라고 불리는 개인 트위터계의 1인자 이외수 씨가 있습니다. 

 

 

 

150만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트위터 대통령'! 요즘 대선주자들이 빠듯한 일정을 쪼개서라도 이외수에게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기도 합니다.  

이외수 본인도 인정하는 트위터계의 대통령이네요.  

 

 

 

 

 

이외수가 '트통령'이 된 이유는 여러가지 입니다. 그는 사랑과 인연, 교육과 정치, 가족이나 종교 등을 아우르는 ‘사랑’에 대해 말합니다. ‘그대가 변하지 않으면 세상도 변하지 않는다’, ‘그중에 제일은 그대이니라’ 와 같이 때로는 가난하고 힘없고 아픈 사람들을 위로하는 한편, ‘똥 싼 놈은 도망가고 방귀 뀐 놈은 붙잡히는 세상’, ‘대한민국에서는 방부제도 썩는다’ 작가정신은 특유의 유머와 위트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성공요인_ 이 시대의 멘토

 

 

이외수의 트위터는 글로서 설명하기 보다는 주옥같은 글귀를 보는 것이 아! 하고 느끼실 겁니다. 

 

 

 

 

 

 

 

 

트위터의 수많은 리트윗이 그의 명언의 인기를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먼저 시대를 살았던 멘토로서,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는 그를 보며 이시대의 젊은이들은 그를 존경하고 따르고 있습니다. 

 

 

 

 

연관글

 

 트위터 마케팅 성공사례 - 해쉬태그를 이용한 도요타의 트위터 마케팅

 

 기발한 트위터 마케팅 사례 - '스마트 아르헨티나' 트위터 활용 마케팅 사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