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른이를 위한 레고 장미꽃 만들기 |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 스토어

Marketing Trend/Pop-up store

by NJS 2024. 2. 19. 01:15

본문

오늘(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예요. 다들 사랑을 잘 전하셨나요? 아직 못 전하셨어도 괜찮아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팝업스토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거든요. 바로 '레고 발렌타인데이' 팝업스토어예요. 다들 어릴 적 레고를 만지작만지작하던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아마 그 때문인지 '레고'라고 하면 어린이들의 전유물 같은 느낌도 들어요.


 


 

어른이들 모여라! 레고로 미술, 인테리어까지?

요즘엔 오히려 성인을 위한 레고 세트도 굉장히 많아요. 흔히 말하는 '어른이'들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의 신기하고 독특한 레고들도 많더라고요. 아래 사진에 보이는 장미꽃 역시 레고 작품이에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하단 사진에 보이는 장미꽃 레고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을 할 수 있었고,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레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손과 눈이 모두 즐거웠던 이번 팝업스토어, 한 번 확인해 볼게요.

 

ⓒ 레고 코리아

 

레고로 장미꽃 만들기 체험

팝업에 들어가고 나면 바로 장미꽃 레고 만들기 체험을 해볼 수 있었어요. 레고 세트와 설명서를 받아서 바로 직접 장미꽃 레고를 만들어 봤는데요.  

 


 
손으로 한 블럭 한 블럭 맞추고 있다 보니 어린 시절 갖고 놀던 레고 생각에 재밌기도 하고, 추억 속 레고에서 정말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레고는 항상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 참 뿌듯한 것 같아요.
 

 

 

장미꽃을 다 만들고 나면 물병이나 화단에 꽂아주면 돼요.

 

 

 
 
또 선착순으로 간단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면 하트 자물쇠 레고를 증정했어요. 
 

 

 

레고로 어디까지 만들어봤니?

그리고 팝업스토어 안에서 다양한 레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야생화 꽃다발과 귀여운 물총새가 보였고요.

 

 

 

 

폴라로이드 카메라 근처에는 레고 캐릭터들의 필름 사진도 같이 놓여 있었어요.

 

 

 

포르쉐 911처럼 실제 자동차 레고부터

 

 

 

빈센트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같이 예술작품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또 디즈니 성처럼 커다랗고 정교한 레고 작품도 눈길을 끌었고요.

 

 

 

눈과 손이 모두 즐거운 팝업

이번 레고 팝업 스토어는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카페에서 진행하는 팝업이라서 간단한 음료와 휘낭시에 같은 간식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여러분도 이번 주말에 다양한 레고 작품들을 구경하고 직접 레고 장미꽃도 만들어 보는 체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