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건강을 지켜줄 <또박케어LAB>, 오메가3와 바나바잎추출물 출시

Marketing Trend/Branding

by NJS 2023. 11. 6. 16:29

본문

 

 

당신의 건강을 지켜줄 <또박케어LAB>, 오메가3와 바나바잎추출물 출시

 

▼  ▼

 

 

 

최근, 건강에 관심을 갖는 헬시 플레저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렇게 운동뿐만 아니라 영양제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늘면서 또박케어LAB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어요.

 

김석진LAB에서 최근 로고 및 제품 리브랜딩을 통해 또박케어LAB으로 탈바꿈하면서, 소비자의 일상을 연구하는 건강 연구소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건강 관리에 꼭 필요한 성분을 소개하고, 제품을 설계하는 브랜드로 인기를 얻게 된 또박케어LAB, 그 이유를 알아볼까요?

*헬시플레저 : 건강(Health) 기쁨(Pleasure) 합성어로건강 관리의 즐거움을 가리키는 용어 

 

 

 

 

 

1️⃣성별 연령 상관없이 필수 영양제, 오메가3 출시

 

 

 

 

 

 

최근 또박케어LAB은 오메가3 EPA DHA와 바나바잎추출물 출시를 통해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평소 여러분은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를 잘 섭취하고 계시나요?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방을 감소시켜,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데요. 좋은 효능과 달리, 안타깝게도 오메가3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 또는 보충제로 섭취해야 합니다. 영양제를 챙겨 먹는 분들이라면, 주로 비교적 큰 형태의 투명한 캡슐에 노란 액체가 담긴 오메가3를 한 번쯤 섭취해 보셨을 거예요.

 

또박케어LAB에서 새롭게 출시한 오메가3 EPA DHA는 작은 사이즈로 되어있어서 목 넘김도 수월하고, 노년층 어르신분들도 섭취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더불어 오메가3는 어류에서 원재료를 추출하기 때문에 비린내가 나서 먹기가 어렵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또박케어 LAB은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가공으로 비린내 걱정을 덜었습니다. 그래서 성별과 연령층 상관없이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어요.

 

또한 자연상태에서 추출할 수 있는 오메가3가 포함한 지방을 제거하고, 몸에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인 rTG형으로 더욱 효율을 높였습니다. 오메가3를 먹고, 속이 더부룩하거나 불편감을 느끼셨던 분들은 소화 불량이 아닐 수도 있어요. 섭취하셨던 오메가3 분자 형태가 rTG형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2️⃣바나바잎추출물, 왜 몸에 좋을까?

 

 

 

 

 

상대적으로 친숙한 오메가3와 달리, 바나바잎 추출물은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바나바잎 추출물이 무엇이길래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줄까요? 우리나라에서는 기후 특성상 바나바를 쉽게 볼 수 없어요. 하지만 바나바잎 내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코로솔산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혈당 케어가 필요하신 분에게 추천하는 성분입니다. 또박케어LAB은 다른 첨가물에 신경 쓰기보다, 바나바잎추출물 100% 함유로 본 성분에 특화된 영양제를 제작해 과다 섭취 및 중복 섭취할 부담을 낮췄어요.

 

특히 요즘 MZ세대 사이에서 탕후루, 제로콜라 등 당분이 많이 함유된 간식들이 유행인데요. 바삭한 식감의 탕후루는 5000원 미만의 가격대의 길거리 음식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하지만 달콤한 맛과 식감에 속아 많은 양을 섭취할 경우, 과일의 과당뿐 아니라 설탕, 물셩 등의 이당류가 결합한 형태이기 때문에 혈당이 지속적으로 높은 상태가 유지될 수 있어요. 당을 많이 섭취하는 식습관을 가지신 분들은 바나바잎 추출물을 통한 혈당관리가 필요합니다. 

 

 

 

 

 

 3️⃣건강은 바로 오늘부터 배송! 또박케어LAB 당일 출고 시스템

 

 

 

 

 

 

만약 내일 먹을 영양제가 없어서 곤란하신가요? 또박케어LAB은 네이버 도착 보장 프로그램 상품으로 평일 24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오늘 발송!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요. 고객분들이 건강 제품을 구매할 때 또박케어LAB을 떠올리고, 매일 꾸준히 영양제를 먹는 습관을 기르실 수 있도록 자체 생산과 물류 시스템을 강화한 마케팅의 일환입니다.

 

또한 소비자들은 유통과 효능적인 측면에서 정품이 아닌 유사품에 유의해야 하는데요.패키지에 기재된 QR코드를 통해 정품 인증을 받으시고, 또박케어LAB의 이벤트와 추천 영양제도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또박케어LAB은 기존에 하지 않았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군 확대를 통해, 더 폭넓은 소비자층과 만나고 싶어 합니다. 앞으로 또박케어LAB이 리브랜딩을 통해 어떻게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지, 함께 지켜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