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 linkedin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Marketing Trend/Cultur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1. 31. 13:53

본문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 링크드인 전부를 한권에!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세계 최대 비즈니스 인맥 기반 소셜 네트워크, 링크드인! 전문가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라고 할 만큼 아주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구인, 구직, 경력 관리까지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바로 '링크드인(LINKEDIN)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입니다. 링크드인은 ‘소셜 개념이 첨가된 구인, 구직 사이트’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책은 철저히 초보자의 시선에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가 아닌 한국어를 기본으로 사용하는 한국인들의 사정에 맞도록 각종 설정 부분을 세심하게 다루고, 링크드인을 처음 들어보는 사람도 몇 시간 안에 모든 기능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 책을 쓴 저자 '정광현'씨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의 저자 '정광현(한글로)'

 

저자 정광현(한글로)은 ‘한글로’라는 필명으로 널리 알려진 소셜 미디어 전문가로, 소셜 미디어에 관련된 강연과 집필, 컨설팅 등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의 SNS를 주로 다루고 있는 ‘한글로의 소셜 삼국지’를 운영 중입니다. (現) 정 미디어 연구소(JUNG MEDIA LAB) 대표이며, 저서로는 한글 대학(성안당), 한글 25시(성안당), 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길벗), 인사이드 페이스북(삼정) 등이 있습니다. 트위터 무작정 따라하기, 인사이드 페이스북을 통하여 초보자들을 새로운 세계로 이끌었던 정광현 저자가 이번에는 풍부한 설명과 친절한 예제로 독자들을 링크드인의 세계로 안내한 책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저자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한국어-영어 프로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영어 메뉴로 링크드인 사용을 해 왔던 사람들을 위해 일일이 한국어 메뉴명에 영어 메뉴명을 함께 표기하여 정말 쉽게 이해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책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져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출처 : 북지기 님 블로그)

 

취업과 채용, 경력 관리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전 세계 200개국, 약 1억 9,000만 명이 사용하는

세계 최대 비즈니스 인맥 기반 소셜 네트워크, 링크드인

 

링크드인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소셜 개념이 첨가된 구인, 구직 사이트’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구인, 구직을 넘어 자신의 경력을 관리하고 각종 업무에 활용하며, 인맥과 미래의 가능성을 넓혀가는 서비스입니다. 링크드인은 아마도 우리나라 채용시장이나 사업 네트워크를 혁신적으로 바꿀 도구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은 철저히 초보자의 시선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가 아닌 한국어를 기본으로 사용하는 한국인들의 사정에 맞도록 각종 설정 부분도 세심하게 다루었습니다. 링크드인을 처음 들어보는 사람도 이 책과 함께라면 몇 시간 안에 모든 기능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합니다. 참고로 이 책의 업데이트 내용은 페이스북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LinkedInGuide)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링크드인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대학생을 포함한 모든 취업 준비생, 또는 자신의 경력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은 직장인, 직장을 옮기고 싶은 회사원, 해외 비즈니스 종사자, 우수한 인재를 찾고 있는 기업 인사 담당자, 링크드인을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법을 잘 몰랐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 해드립니다.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링크드인으로 취업하고 채용하자

 

링크드인은 이미 해외에서는 널리 사용 중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그렇지 못한 실정입니다. 링크드인을 잘 모르거나 아예 모르는 분들이 더 많다고 하네요. 다행히 다국적 기업과 대기업, 해외 무역업, 서치펌 등을 중심으로 사용자층이 날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미 링크드인은 단순한 구인/구직 사이트를 넘어 비즈니스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네트워킹 도구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제,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연관글

 

소셜네크워크 서비스 SNS의 특징은? SNS에 대하여 알아보자

 

전문가용 SNS 링크드인, 기업 링크드인 페이지 만드는 방법

 

소셜마케팅 추천도서 - '소셜지용활(知用活)' SNS 정복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