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마케팅 성공비법, 온라인 몰에 활용하기 좋은 방법은?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2. 22. 13:50

본문

온라인몰에 적용하기 좋은 SNS마케팅,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위한 방법은? SNS마케팅 성공비법!

 

SNS마케팅 성공비법

 

최근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과 같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들이 많아졌습니다. 기업들뿐만아니라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활용 마케팅 SNS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SNS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방법은 그리 까다롭지 않으며 소통의 범위가 넓어 고객 만족도가 비교적 높은 편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좋은 마케팅입니다. 온라인 몰에 활용하기에 좋은 SNS마케팅.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SNS마케팅 성공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NS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만 별 다른 효과를 못 봤거나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SNS마케팅 성공비법. 지금 바로 SNS마케팅 성공비법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SNS마케팅 성공비법

 

SNS마케팅 성공비법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위해서는 제일 먼저 프로필 관리를 해야 합니다. 프로필 사진에 본인을 올리거나 온라인 몰 로고, 또는 공식 캐릭터를 지정해놓아야 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을 하는 경우 보통 해당 사업체가 본인과 하나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간혹 비즈니스와 전혀 상관없는 개인인 것처럼 팔로우를 해 놓고 며칠 지난 뒤 보면 온갖 광고만 올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SNS마케팅을 진행하는 것 보다는 자신이 어디에 속해있고, 내가 마케팅할 기업 또는 온라인 몰은 어디이다라며 그 자격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다 라고 프로필에 기재해놓는것이 좋습니다. 당당하게 SNS를 활용하는 것이지요. 떳떳하게 내세운 다음 진솔하고 진정성있게 소통하는 것이 SNS 고객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SNS마케팅 성공비법 첫번째 비법은 바로 올바른 프로필 관리 입니다.

 

SNS마케팅 성공비법

 

SNS마케팅 성공비법 두번째는 SNS에 업로드 되는 컨텐츠, 즉 글의 내용입니다. 온라인 몰을 홍보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다 보면 개인적인 공간이 아니라는 생각에 딱딱하고 공적인 냄새의 글을 가득 채우는 오류를 범할 수 있는데요. SNS에 업로드되는 글에는 오래 알고 있었던 친구 같은 느낌과 전통시장의 정겨움을 더해 줄 수 있는 그런 친근감을 보태줄 수 있어야 합니다. 공적인 대화 말고도 사적인 대화 유쾌한 대화 그리고 기억에 남는 대화를 나누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것이 바로 SNS마케팅의 장점이기 때문입니다. 잠재고객들과의 소통을 좀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SNS마케팅 성공비법

 

마지막 SNS마케팅 성공비법은 SNS를 즐기며 하는 것 입니다. SNS를 하나의 마케팅 수단으로 접근하게 되면 쉽게 시작하지만 곧 흥미를 잃어버리거나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기도 한답니다. SNS는 소통을 하기 위해 만든 하나의 툴입니다. 온라인 몰에 접목시키려면 무엇보다 즐거움을 느낄 수 있어야 하는 것 입니다. 해당 수단의 존재가 아니라 그것을 어떤 방향에서 바라보고 최대한 성공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 효과적으로 이용하는가 입니다. 어느 일이나 그렇듯이 재미없는 일이다라고 생각하며 일을 하게 되면 정말 재미없는 일이됩니다. 하지만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다라고 생각을 하면 일도 재미있고 더욱더 좋은 효과를 낼 수도 있는 것이지요. 새로운 가능성과 기회를 적절히 이용하여 잠재 고객을 실 구매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답니다. 그러니 SNS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SNS를 즐겁게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SNS마케팅 성공비법

 

이외에도 SNS마케팅 성공비법 중 하나는 빠른 답변이 이루어져야 하고, SNS에 올리는 메시지 내용이 통일성이 있어야 합니다. 신속한 고객 대응이 필수인 온라인 몰. SNS를 활용하여 SNS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구매뿐만 아니라 인지도, 신뢰도,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원한다면 SNS마케팅 전문가 또는 SNS마케팅 대행 업체와 상담을 통해 SNS마케팅을 진행해보세요. 성공적인 SNS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답니다. SNS마케팅 성공비법. 잊지말고 온라인 몰에 활용해보세요.

 

 

연관글

 

효과 UP 바이럴 영상 활용 마케팅, 동영상 활용 마케팅 사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