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NS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프로그램 확인하기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30. 13:29

본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좀 더 잘 활용하고 싶다면, SNS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을 이용하자!

 

SNS 활용 프로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쓸모가 많은 매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SNS에 상당한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는데요. 하지만 적절한 앱이나 애드온을 사용한다면 기존에 사용하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더욱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SNS를 좀더 잘 활용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데스크톱 및 클라우드 기반으로, 소셜 네트워크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몇가지 프로그램과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로운 방법으로 새로운 사람들과 만날 수 있게 해주는 SNS 활용 프로그램. SNS를 좀 더 잘 활용하고 싶다면 SNS 활용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SNS 활용 프로그램

 

1. Box.net 오픈박스

: SNS는 다른 사람과 연락할 수 있게 해주고, 웹 링크, 동영상 그리고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문서나 일반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하기에는 적당하지 못한데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Box.net의 오픈박스 서비스가 새로 런칭되었다고 합니다. 이 서비스는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는 USB 외장형 드라이브로 탈바꿈 시켜줍니다. 사용자는 쉽게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폴더를 생성할 수 있으며 특벙한 한 문서 혹은 전체 폴더를 소셜 네트워크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페이스북, 링크드인 두 개의 SNS를 넘나들며 공유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SNS 활용 프로그램

 

2. 피크닉 (Picnik)

: 페이스북 사용자 중 몇 몇 사람들은 사진을 공유하기 위하여 페이스북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좀 더 퀄리티가 높은 사진을 공유하고 싶다면 사진을 공유하기 전에 피크닉의 무료 온라인 이미지 편집기를 사용하여 사진을 깨끗하게 편집해보세요. 앱으로 사용 가능한 피크닉의 페이스북 버전은 페이스북을 끄지 않고도 피크닉의 뛰어난 편집 도구들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진은 자르거나, 회전시키거나, 크기를 조절하거나, 사진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등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태그되어 있는 모든 사진을 둘러보고 편집하고, 친구들의 사진을 편집하고, 수정이 완료된 결과물을 프로필 페이지에서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SNS 활용 프로그램

 

 

3. 디스트로이 트위터 (Destroy Twitter)

: 이 프로그램은 어도비 에어를 기반의 가벼운 데스크톱 클라이언트는 트위터의 모든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무료,기부 소프트웨어인 디스트로이 트위터는 트위터에만 초점을 맞추었으며, 때문에 차지하는 공간을 작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트위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많은 커스터마이제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특정한 사용자나 해쉬태그를 차단하거나, 포스퀘어와 고왈라의 위치기반 업데이트를 받지 않도록 선택하거나, 아니면 단순하게 앱의 폰트 크기를 변경하는 등의 일이 가능합니다.

 

 

SNS 활용 프로그램

 

 

4. 훗스위트 (HootSuite)

: 게임이나 재미가 아닌 다른 목적을 위하여 소셜미디어를 사용한다면, 훗스위트를 사용해보세요. 훗스위트의 효율적인 접근방식을 환영할 것 입니다. 훗스위트 애플리케이션은 여러개의 트위터 프로필을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도록 해주며, 특정한 프로필에 집중하여 직접적인 메시지와 답변들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리고 만약 트위터 이외의 소셜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다면, 훗스위트가 깔끔하게 구성 된 탭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다른 SNS의 뉴스피드까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SNS 활용 프로그램

 

 

5. 트윗덱 (TweetDeck)

: 다재다능한 트윗덱은 가장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습니다. 트위터를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곳에서 트윗덱이 더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이 프로그램은 트위터 피드를 실시간으로 배달하고, 트위터 트렌드를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해주며, 대화를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동영상을 보고,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새로운 Deck.ly 서비스는 성가신 트위터의 140자 제한을 우회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 트윗덱, 트위터를 좀 더 잘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트위터 프로그램입니다.

 

 

 

SNS 활용 프로그램

 

 

연관글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을 도와주는 무료 툴 5가지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이 뜬다, 소셜마케팅 전략 5가지!

 

지금은 디지털 인맥시대, 소셜미디어에서 디지털 인맥이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