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는 슈퍼 영업사원!! 쉬지 않는 영업사원 그대 이름은 블로그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15. 11:39

본문

블로그 자체의 뛰어난 영업 능력! 쉬지 않고 영업하는 영업사원 블로그.

 

 

여기 쉬지 않고 일을 하는 영업사원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인데요. 블로그는 블로그 자체의 광고 능력과 시장성을 겸비하고 있어 쉬지 않고도 계속 검색을 통하여 광고 혹은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로 영업을 한다는 것, 불과 1년 전만 하여도 믿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블로그로 영업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이견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쉬지 않는 영업사원 블로그를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영업사원

 

 

블로그로 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블로그를 먼저 만들어야겠지요?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 자신이 관심있는 부분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나갑니다. 글이 쌓이고 포스팅 노하우가 쌓이다 보면 검색을 통하여 나의 블로그를 찾는 방문객들이 많이집니다. 방문객들이 내 블로그를 찾는 다는 것은 나의 블로그에 원하는 정보가 있다는 것이고 이런 트래픽을 잘 이용하는 것이 블로그로 영업을 할 수 있는 기본적인 수익 구조 입니다.

 

 

블로그

 

 

즉 블로그라는 1인 미디어를 만들어 인지도와 방문자들을 만들고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최적화 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쉬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영업사원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말은 간단하지만 여기에는 복잡하다면 복잡하고 어려운 메카니즘들이 자리하고 있기에 블로그판에 뛰어들어 개인적으로 경험치를 쌓는게 중요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블로그로 영업을 한다 혹은 돈을 번다는 것은 논의의 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블로그로 쉬지 않고 영업을 할수 있다는 소문을 따라 뛰어드는 정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로 인해 블로그가 가진 독특한 매력인 개인의 실제 체험을 바탕으로한 바이럴 마케팅을 근간으로한 믿을 수 있는 광고라는 측면에서 부정적인 문제가 많이 제기되고 있다는 부분에 대한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고 합니다.

 

 

 

 

 

연관글

 

인기있는 블로그의 5가지 특징, 좋은 블로그 만들기 TIP ! 

 

홈페이지 보다 블로그가 좋은점 

 

병원 마케팅의 성공 요인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