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서비스 시작!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

마케팅 인사이트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5. 9. 10. 15:22

본문

 

 

 

사진 및 동영상 공유 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광고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광고 사진 및 동영상은 사용자의 메인 피드에 '스폰서드(Sponsored)'라는 라벨과 함께 다른 게시물 사이에 자연스럽게 노출됩니다. 만약 사용자가 보고 싶지 않은 광고가 있으면 해당 광고에 표시된 라벨을 눌러 숨기거나 피드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기업뿐 아니라 개인까지 다양한 규모의 광고주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광고 서비스 유형 또한 다양합니다. 광고 서비스 유형으로는 다양한 크기의 사진 및 비디오 광고, 슬라이드형 광고, 특정 행동을 유도하는 행동형 광고 등이 있습니다.

 

<참고기사 : 인스타그램(Instagram) 정사각형을 버리다, 가로세로 (원 비율) 비율 허용

 

 

 

인스타그램 광고는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와 좋아하는 상품의 정보를 얻는 데 시간을 보내는 사용자를 찾는 광고주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인스타그램 측은 전했습니다.

 

광고 서비스의 초기 파트너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originals_kr)와 메이크어스(@makeus_insta), LG생활건강의 숨37(@sum37_official)이 참여했습니다. 

 

조용범 페이스북 코리아 지사장은 "인스타그램이 시각적 영감을 기대하는 사용자와 창의적 소통을 원하는 기업을 연결하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은 소비자와 소통할 새로운 기회가 생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소셜마케팅코리아에서는 광고주들의 더 쉬운 광고 집행을 위해 인스타그램에 대한 운영 컨설팅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