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다음(Daum)' PC 첫화면을 미리 만나보세요

Digital Tech/Web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0. 10. 11:17

본문

 

오는 10월 21일 개편되는 다음 PC용 첫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워진 다음 (Daum) 베타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한 층 더 시원해진 모습과 풍부해진 볼거리를 소셜마케팅코리아 블로그에서 미리 체험해보세요

 

다음(Daum) 이렇게 확! 달라졌어요.

예전의 다음은 너무 많은 정보를 첫페이지에 노출하고자 했다면 이번은 깔끔하고 심플한 레이아웃에 치중하며 자주 사용하는 메뉴 위주로 정리가 되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음

 

< 새로운 다음 접속하기 : http://new.daum.net/>

 

 

 

 

■ 볼거리가 6배 많아졌습니다.

 

다음 첫화면을 6개 (투데이, 스토리, 라이프, 트위터, 게임, TV존)의 화면으로 구성, 볼거리가 더 풍성해졌습니다. 

 

1. 투데이

뉴스, 아고라, 만화, 루리웹, EBS지식, 미즈넷 등 다음의 인기 서비스의 헤드라인을 즐겨보세요. 오늘 하루의 이슈는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스토리

지금 온라인에서 가장 뜨는 이야기가 궁금하세요? 스토리 메뉴를 열어보세요. 우수 카페, 블로그, 게시판에서 지금 이 시각 가장 재미있는 스토리를 전부 모았습니다. 

 

3. 라이프

다음의 신규 서비스 라이프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대폭 강화했습니다. 국내외 전문 잡지와 엄선된 필자들이 제안하는 패션, 뷰티, 요리, 맛집 기사를 만나보세요.

 

4. 트위터

실시간 트위터 핫이슈가 궁금할 때, 다음 트위터를 찾아주세요. 분야별 인기 트위터 계정의 실시간 트윗을 소개합니다. 다음과 트위터가 만나 더 강력해진 소셜 플랫폼입니다.

 

5. 게임

이제 게임 소식도 다음에서. 국내 최대 게임 커뮤니티 루리웹과 함께 신작 소식, 네티즌 리뷰 등 게임 전문 컨텐츠를 매일매일 제공합니다.

 

6. TV존

지금 뜨는 프로그램과 인기 영상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TV존. 스포츠, 예능, 다큐, 드라마 등 분야별 관심있는 영상을 다음에서 즐겨보세요.

 

 

■ 로그인은 오른쪽에서 해주세요.

로그인은 오른쪽으로 이동했습니다. 기존보다 넓어진 로그인 영역에서 카페, 마이피플, 블로그, 티스토리, 증권의 내 소식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또래'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내 나이대의 사용자들의 관심 소식과 쇼핑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서비스 바로가기는 최상단에 있습니다.

다음의 주요 서비스로 바로가기는 최상단에 배치했습니다. 찾으시는 메뉴가 없다면 맨 오른쪽 '더보기'를 클릭해보세요.  

 

■ 생활정보가 강화되었습니다.

날씨, 취업정보, 웹툰, 환율, 증시 정보 등 생활에 필요한 오늘의 정보를 한데 모아 보여드립니다.

 

 

 

다음 라이프

<다음 라이프 매거진 접속하기 :  http://media.daum.net/life/>

 

 

 

 

다음 라이프

<심플한 매거진 느낌의 웹진을 보니 다음의 UI변경에 무척이나 신경을 썼음을 알수 있네요 >

 

 

 

 

 

다음이 국내포털에서 현재 네이버에에 이어 2위이지만 1위 탈환을 위한 노력은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은거같습니다. 10여년전 네이버가 다음음 꺽은것처럼 다음이 네이버를 제치고 국내포탈 1위를 하는날도 불가능한것만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선의의 경쟁을 통해 국내 검색엔진 시장이 동반성장한다면 혜택은 국내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더욱 많이 돌아갈것이기에 총성없는 아름다운 검색전쟁 기대해보겠습니다.

 

연관글

페이스북(Facebook), 네이버(NHN), 다음 인터넷 광고 비교

소셜마케팅코리아 검색엔진 상위노출 최적화(blog seo) 공식

매력있는 블로그 포스트 제목 만드는 금단의 비법공개!!

[소셜마케팅대행 전문기업] 랭키닷컴 1위 소셜마케팅코리아 상품소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