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브]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유튜브 운영 노하우!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4. 7. 23. 14:00

본문

 

세계 최대의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유튜브는 국내 시장에 진출했던 2008년 2%에 불과했던 동영상 점유율이 2014년 6월 기준 79.4%, 연내 80% 돌파가 확실시 된 강력한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현재 4G, LTE 이동통신 서비스나 향후 활성화될 기가 인터넷 서비스 등에서도 동영상 서비스는 주요 수익원으로 꼽힐 정도로 그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습니다.

 

미래 핵심 컨텐츠 산업으로 꼽히는 동영상 서비스. 그 대표적인 주자 유튜브. 어떻게 하면 채널 경쟁력을 확보하고 운영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소셜 마케팅 코리아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란?

유튜브는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로, 사용자가 영상 클립을 업로드 하거나 보거나 공유할 수 있는 동영상 호스팅 서비스 입니다. 초당 60여분의 동영상이 업로드 되고 하루 40억회 이상의 동영상이 재생되고 있을 정도로 막강한 영향력을 보유한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왜 유튜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전세계 1위 영상미디어 포털사이트 유튜브. 월간 방문자 수 9억명, 월 평균 5,300만 페이지뷰, 유저당 유튜브에 머무는 평균시간 54분, 2010년 유튜브 동영상 재생수 7,000억회 이상.이 모든 수치들이 마케팅 채널로서의 유튜브의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싸이의 강남스타일 이후 유튜브를 통한 동영상 마케팅의 강력한 파급 효과가 확인되어 그 중요성이 다시금 대두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페이스북을 비롯한 다양한 SNS와의 연계를 통하여 유튜브의 영상을 해당 SNS의 컨텐츠로 활용하는 것이 용이하기에 플랫폼들간의 조화를 통화여 시너지 효과 발생 역시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코리아의 Grow Up Solution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는 기업의 동영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을 구축하고, 다른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영상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 기업의 유튜브 영상을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노하우를 통해 전세계적 이슈로 만들 수 있고, 기업의 유튜브 채널의 잠재적인 구독자 증가도 가능합니다. 국내는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면, 동영상을 업로드 한 순간 1000명의 메인 화면에 즉각적인 노출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직도 멀게만 느껴지는 유튜브 마케팅. 소셜 마케팅 코리아와 함께라면 장기적인 관점에서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 이제 소셜 마케팅 코리아에서 진행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