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드라이브, 안드로이드(Android) 앱 설치 방법

Digital Tech/Mobil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0. 25. 18:46

본문

 

여기는 안드로이드 앱에서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를 다운 받는 현장입니다.

 

구글 드라이브는 흔히 알고 있는 클라우드의 기능을 겸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문서를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휴대폰 안드로이드 앱이 개발되어 제가 먼저 사용해봤습니다. 클라우드의 큰 파장을 일으킨 ‘구글 드라이브’. 구글 안드로이드 앱은 구글 문서도구의 편집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새 문서를 만들고 기존에 있던 문서를 편집하고 문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텍스트 문서 오른쪽에  플로피디스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여러 문서를 만들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드라이브

 

 

안드로이드 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문서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기능은 간단합니다.  일반 문서 작성과 동일하게 글이 입력이 가능하고, ‘글꼴’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여러 글꼴로 변경 가능하고, 글자크기를 또한 여러 폰트 크기로 변경 가능합니다. 일반 문서작성처럼 글자 색, 글자 진하게, 글자 기울이기, 밑줄 등 또한 정렬기능 도 가능하다.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안드로이드 앱은 추가로 메모 달기 기능도  추가했다.  

 

구글드라이브


스프레드 시트 또한 휴대폰으로 사용가능 하다구요~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작성한 문서를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려면 휴대폰 메모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공유’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놀라운 구글 드라이브 모바일  현장입니다~ 모두 모두 이용해보시길…

 

구글드라이브
구글드라이브

 

 

 

 

 

<모바일을 위한 구글 드라이브>

 

 

 

 
 

연관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