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샵이 필요없는 마법의 셀카어플 TOP 3!

Digital Tech/Mobil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5. 11. 16. 05:55

본문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자신의 모습을 직접 찍어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은 이미 일상화 되었습니다. #셀피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과 같은 다양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도 더 이상 낯설지 않습니다.


셀카(셀프카메라) 관련 해시태그가 늘어난 것에서도 보이듯이 셀카놀이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셀카사진에 다양한 효과와 스티커를 붙이는 등 얼굴 성형이 가능한 다양한 셀카앱이 출시되었습니다.


다양한 셀카 앱 중에서 진정한 #셀피 #얼스타그램을 만들어 줄 인기 인물보정 앱 3가지를 소개합니다.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셀카앱 뷰티플러스






스마트폰의 포토샵이라 불리는 셀카 어플 뷰티플러스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셀카 촬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알짜배기 앱입니다.





셀카촬영과 편집, 셀카 동영상, 매직펜 총 4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셀카 촬영은 사진을 찍자마자 자신이 원한 레벨대로 자동 보정이 되며, 밝기와 대비, 성형 등 자연스럽게 보정이 됩니다. 편집기능은 12개의 필터와 미백, 잡티제거, 갸름하게, 눈 크게, 다크써클, 미백 등 직접 편집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합니다. 손쉽게 터치 몇 번으로 성형과 보정이 가능하여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셀카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이 앱의 장점입니다.




1억 다운로드, 인스타그램용 셀카 동영상은 ‘B612’






셀카 앱 ‘B612’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셀카 앱이며, 90여 개의 다양한 필터로 셀카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B612의 가장 큰 특징은 화면을 살짝 누르고 있으면 3초간 화면이 녹화되면서 움짤(움직이는 사진)이 만들어지며 음악과 필터를 적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짧은 동영상 업로드가 가능한 인스타그램에 ‘B612’ 앱을 이용한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찍는 순간 셀기꾼 카메라360’






카메라360’은 대한민국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다운로드 해 본 인기 셀카 앱 입니다.





카메라360’은 지능형 안면 인식을 통한 잡티 제거 및 얼굴 윤곽 축소, 눈을 크게 만드는 기능이 있어 보다 자연스러운 보정이 가능합니다. 직접 손으로 하나 하나 터치하여 얼굴을 축소하고 눈을 크게 만드는 다른 셀카 앱과 달리 바의 단추를 조절하여 크고, 작게 조절할 수 있어 손 쉬운  셀카 보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카메라360’은 나열된 메인 필터를 누르면 한 필터당 6~10개 정도의 서브 효과가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필터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셀카를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기 있는 색감 연출이 가능하므로 셀카를 찍는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앱 입니다.


#셀피 #셀카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등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SNS의 셀카 세계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셀프 카메라 앱. 앞서 소개해드린 3가지 어플이 가진 장점을 잘 활용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셀피를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혜진 Hyejin Lee
Assistant ManagerMarketing & Sales

여러분도 셀기꾼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