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소셜보고서, 구글 웹로그 분석 사용하여 소셜미디어 측정하기

Social Marketing Korea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2. 20. 14:43

본문

구글의 소셜보고서, 구글 웹로그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미디어 측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구글 소셜보고서

 

현재 굉장히 많은 소셜미디어들이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도 이젠 필수 마케팅이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소셜미디어를 측정 또는 분석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구글 소셜 보고서를 통해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 목표와 전환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및 소셜 데이터가 통합되어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포괄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데요. 구글 웹로그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미디어 측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소셜보고서

 

 

소셜 전환 보고서 - 소셜 미디어가 주요 측정항목에 미치는 영향 측정

 

소셜 미디어 ROI를 증명하는 일은 숙련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에게도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제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환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실적을 지원하고 소셜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수많은 마케팅 채널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각 채널과 프로그램이 목표에 미치는 효과를 이해하면 소셜 전략과 관련하여 정확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간편한 보고서에서 소셜이 목표에 미치는 영향 확인하기, 소셜 잠재고객의 전환을 유도하는 콘텐츠에 대해 알아보기, 그리고 주요 관계자들에게 소셜의 가치를 알리는 실적 보고서 제공합니다.

 

 

구글 소셜보고서

 

소셜 소스 - 방문자를 사로잡은 소셜 소스 알아보기

 

 

소셜 플랫폼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소셜 활동을 통해 커뮤니티를 웹사이트로 끌어들인다면 막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소셜 소스 보고서를 보면 어디서 소셜 활동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고, '막연한 느낌'보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소셜 전략으로 노선을 바꿀 수 있습니다. 구글 웹로그 분석에는 광고주의 편의를 위해 모든 소셜 트래픽이 한곳에 나와 있습니다. 브랜드의 주요 소셜 네트워크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트래픽이 유입되는 네트워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자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이트로 이동한 경로 시각화할 수 있으며, 소셜 소스를 사용하여 사이트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소셜 플랫폼 파악할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구글 소셜보고서

 

소셜 공유 - 방문자가 어디서 무엇을 공유하는지 알아보기

 

구글플러스의 +1 및 기타 소셜 공유 기능은 방문자가 친구들과 콘텐츠를 간편하게 공유하여 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간편한 메커니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셜 플러그인 보고서는 사이트에 올린 게시물 중 가장 많이 공유된 게시물과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기 위해 클릭한 소셜 버튼을 보여줍니다. 또한 활동 스트림은 외부 웹사이트에서 방문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보여준답니다. 다양한 소셜 액션 유형 측정 및 비교를 할 수 있고, 소셜 액션이 발생한 사이트를 확인하고 동일한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할 수 있답니다.

 

구글 소셜보고서

 

구글 웹로그 분석으로 소셜보고서를 확인해보세요. 소셜마케팅 기획 및 전략을 세우는데에 도움을 주어 성공적인 소셜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답니다. 소셜마케팅. 그냥 무턱대고 진행해서는 안됩니다. 분석과 측정을 한 뒤 소셜마케팅을 진행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소셜마케팅을 원한다면, 소셜마케팅 전문가 또는 소셜마케팅 대행 업체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구글 소셜보고서로 소셜미디어를 측정해보세요.

 

 

연관글

 

소셜미디어의 프라이버시 설정 기능, 프라이버시 지키는 방법은?

 

기업 소셜마케팅, 소셜마케팅 효과와 측정 비용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고객관리(CRM), 기업에 좋은 이유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