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마케팅 1위 도서 - 소셜마케팅 정석 2013년 개정판

Social Marketing Korea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2. 19. 15:20

본문

소셜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2013년 개정판 리뷰.


현재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와 같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소셜마케팅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소셜마케팅, 소셜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소셜마케팅을 진행하기 전 또는 진행하고 있지만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소셜마케팅 추천 도서. 소셜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로 선정 된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 입니다.

 

소셜마케팅 정석, 소셜마케팅 도서


소셜마케팅 분야 1위 도서 전면 개정판 마키디어의 소셜마케팅 정석은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융합하여 최적의 성과를 내는 SNS 마케팅 실전 가이드를 제시한 책입니다. 개정판에는 풍부한 국내의 성공 사례와 현재 기업에서 사용하는 워크시트가 추가되어 있는데요. 기존에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을 오픈했지만 이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고민하는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소셜마케팅 분야 베스트셀러, '소셜마케팅 정석'. 소셜마케팅 정석이 2013년판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최신 개정판으로 출간되었습니다. 개정판에는 풍부한 국내의 성공 사례와 현재 기업에서 사용하는 워크시트가 추가되었는데요. 이제 영세한 소상공인이나 중소기업도 광고비 0원으로 키워드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셜 시대에 맞는 블로그 활용법부터 트위터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서로 링크하여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방법, 소셜마케팅의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까지, 페이스북, 트위터, 페이스북 3대 소셜 채널을 완벽하게 융합하여 사람들의 공감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만나볼 수 있는 '소셜마케팅 정석'. 책 속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져 있는지 알아볼까요?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제품이나 서비스에 만족한 고객만큼 이상적인 광고수단이 있을까?

The best advertising is done by satisfied customers.


소셜마케팅 1위 도서 '소셜마케팅 정석'을 펼쳐보면 제일 먼저 '필립 코틀러'의 명언이 눈에 들어는데요. 

이 한줄의 명언과 함께 '소셜마케팅 정석'이 시작됩니다.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소셜마케팅 정석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보이는 소셜미디어 마케팅 액션 플랜. 소셜마케팅은 눈으로 읽기만 해서 실력이 늘지 않는답니다. 소셜미디어들이 다양해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한 액션 플랜! 상황에 맞게 3개월, 6개월, 1년을 목표로 세우고 액션 플랜을 짜는 것 인데요. 3개월 동안 압축해서 소셜마케팅을 실행한다고 가정하고 세운 실행 계획표입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액션 플랜을 보고 여러분의 소셜마케팅 실행 계획을 짜보세요.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블로거와 마케터가 꼭 알았으면 하는 내용들만 엄선한 것으로 블로그 글이 검색엔진과 메타블로그에 빠짐없이 올라가게 하는 방법, 나만의 블로그를 디자인하여 한 명이라도 더 들어올 수 있도록 클릭수를 줄이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블로그 방문자 수, 활동량을 측정하며 분석하는 방법 등 새로운 소셜 시대에 적합한 블로그 만들기를 초보자도 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는데요. 

이 방법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오픈캐스트와 다음뷰에 블로그 글 올리면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포털의 메인 광고 수준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마케터라면 페이스북 팬 페이지로 고객 커뮤니티를 직접 만들고 운영하고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으며 트위터 팔로우의 반응을 빠르게 체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팬 페이지로 내 팬을 모으는 법, 개발자와 디자이너 없이도 나만의 개성 있는 팬 페이지를 꾸미는 방법과 팬 페이지의 글 하나를 본 사람들의 반응과 팬이 얼마나 늘고 있는지, 또 얼마나 참여를 유도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관리하는 법도 제시되어 있습니다. 트위터에 따로 접속하지 않고도 사용자별 트위터 활동을 한눈에 파악하고, 맞팔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트위터 클라이언트 서비스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제 소셜마케팅 정석만 따라하면 노골적인 광고를 하지 않아도 소셜 미디어 속 나의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홍보를 도와줄 수 있을 것 입니다. 또한 실제로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사례로 들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하는데요. 2013년 개정판이어서 인지 최근 적용 된 페이스북 타임라인으로 설명되고 있습니다.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답니다.


소셜마케팅정석, 소셜마케팅도서


소셜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소셜마케팅 1위 도서 '소셜마케팅 정석'. '소셜마케팅 정석' 한권으로 소셜마케팅을 정복해보세요. 소셜마케팅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더욱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최신 트렌드를 접목시켜 새롭게 출판된 소셜마케팅 정석 2013년 개정판. 소셜마케팅 정석과 함께 소셜마케팅의 세계로 빠져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