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5 판매 시작, 아이폰5 인기 앱 추천, 유용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Digital Tech/Mobile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2. 15. 10:00

본문

드디어 아이폰5 판매 시작! 아이폰5에 꼭 필요한 인기 앱 추천해드립니다. 유용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5

 

지난 7일, 드디어 국내 시장에 아이폰5가 시판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5를 기다렸다는듯이 구입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폰5는 아이폰4S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화질 면에서 전작보다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로 화면이 커졌다는 점과 속도가 빨라졌다는 점을 꼽을 수 있는데요. 아이폰4S까지 고수하였던 3.5인치 화면이 4인치로 늘어나 큰 화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스마트폰이 되었습니다. 또한 4G, LTE를 지원하고 스마트폰의 두뇌에 해당하는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 즉 AP도 전작보다 성능이 2배 향상 된 A6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아이폰5

 

그렇다면 아이폰5에 필요하고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화소 및 성능이 좋아진 카메라 덕분에 사진, 비디오 관련 앱들이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화면 해상도가 좋아져 재미있는 게임 앱들도 많이 있습니다. 중독성이 강한 게임, 아이폰5에서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아이폰5 인기 앱. 많은 어플리케이션 중 인기 있는 앱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5

 

 

>> 아이폰5 인기 앱 01. 드로우 썸씽

드로우 썸씽은 인기 게임 행맨과 팜빌 그리고 스크래블을 합쳐놓은 듯한 재미있는 게임 앱 입니다. 그림을 그려 친구들에게 그 그림이 나타내는 단어를 맞추게 하는 것이 이 앱의 목적입니다. 누군가 단어를 맞출 때마다 단어의 난이도에 따라 게임 포인트가 지급되는데요. 처음에는 간단한 스케치부터 시작하며, 포인트를 모으면 더 많은 색과 그리기 도구를 구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같이 할 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게임 친구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게임 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아이폰5 인기 앱 02. 아이포토

아이폰5용 아이포토는 기능적인 면에서 데스크톱 버전보다는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애플의 아이라이프 앱 라인에 속한 앱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인기 앱 아이포토에는 사진을 위한 다양한 효과, 필터, 조작 기능이 있으며 루페, 사진 수평 맞춤을 위한 자동 지평선 탐지, 피부 색조 밸런스와 같은 유용한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포토 앱은 모바일 사진 라이브러리를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플리커와 통합해줍니다. 아이포토를 실행중이며 무선 빔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는 다른 iOS에도 무선으로 사진을 전송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능 때문인지 가격은 4.99달러로 약간 가격대가 있습니다. 

 

아이폰5

 

>>아이폰 인기 앱 03. 프레이미오그래퍼

프레이미오그래퍼를 사용하면 단순하고 손 쉽게 스톱 모션 또는 저속 촬영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비디오를 촬영하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데요. 아이폰5에서 이 인기앱을 사용한다면 프로젝트를 중지하였다가 나중에 재개할 수 있습니다. 저속 촬영 시 최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삼각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단점이 있다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 충전기와 콘센트 근처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가격은 2.99달러 입니다. 

 

아이폰5

 

>> 아이폰5 인기 앱 04. 런치센터 - 탭 횟수를 줄이자

아이폰5 인기 앱 런치센터는 앱 런처로, 예를 들면 특정 연락처로 바로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거나 클립보드의 텍스트를 구글로 검색하거나 인스타그램 카메라를 열거나 작업 목록에 새 항목을 추가하는 등의 자주하는 작업에서 탭 횟수를 줄여주는 기능을 하는 앱 입니다. 런치 센터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화면 밝기, 블루투스 또는 와이파이 켜기,끄기와 같은 특정 컨트롤을 위한 원탭 단축키를 만드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면 설정 메뉴를 왔다갔다 하는데에 소비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보드의 한자리를 차지하기에 충분한 아이폰5 인기 앱 입니다. 가격은 0.99달러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출처-IDG

 

>>아이폰5 인기 앱 05. 기프처

기프처는 애니메이션 사진을 만들기 위한 인스타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련의 사진을 선택하여 이어 붙이고 필터와 효과를 적용하여 짤막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하나씩 선택하여 자동모드를 사용한 후 비디오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는 인기 앱 입니다. 그 다음 원하는 순서로 배치하여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고, 이를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폰5 인기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진을 편집하고 비디오를 만드는데에 아주 유용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5

 

새로운 아이폰, 아이폰5. 아이폰5의 화면에 어떤 앱으로 채워야 할지 걱정되신다면 오늘 추천해드린 인기 앱을 다운받아 넣어보세요. 유용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아이폰5 뿐만 아니라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4S 모두 사용 가능한 인기 앱 입니다!

 

 

 

 

연관글

 

 아이폰5에 `구글맵` 대신 `애플맵` 실린 진짜 이유

 

아이폰/아이패드 iOS6에서 구글지도 사용하는 방법

 

아이폰 5 출시, 기존 아이폰 시리즈와 기능비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