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28. 10:27

본문

이미지 기반의 SNS 핀터레스트를 활용한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는 이미지 기반의 SNS입니다.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달리 핀터레스트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운 특별하고 특이한 소셜미디어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다소 복잡하게 여겨지는 소셜미디어를 이용하기 어려웠던 여성 사용자들이 핀터레스트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 지갑을 가장 잘여는 계층이 여자임을 감안하면, 핀터레스트의 성장은 기업들에게 또 다른 효과적인 마케팅 공간으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오늘 알려드릴 유니클로의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처럼 앞으로 이미지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등장할 것입니다.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크롤을 밑으로 쭉 내려보세요!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사례 >

 

유니클로 핀터레스트

 

 

관심사를 모아서 보여주는 핀터레스트의 "Board" 기능. Board의 특성을 이용하여 유니클로는 연속 된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서 위의 사진과 같이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미지를 연속해서 핀터레스트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사용자들이 보기에는 이어지는 애니케이션을 보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든것입니다! 엄청난 노력이 담겨져 있는 유니클로의 핀터레스트 활용 마케팅. 많은 이용자들이 유니클로의 재미있는 핀터레스트 페이지를 계속 보게되면서 유니클로의 홍보효과가 대단했다고 합니다. 또한 유니클로 브랜드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패스트 패션 브랜드이다 보니, 여성들의 사용자 비중이 높고 사용자층을 넓혀가는 핀터레스트는 좋은 마케팅 채널이라고 보여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