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UESS JEAN] 페이스북 쿠폰발행 10시간만에 6천장 소진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14. 21:13

본문

브랜드 마케팅 전문 페이스북 페이지 'BrandnBrand'는 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게스진 VVIP 특별 기획전' 이벤트를 13일 22시 실시하였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페이스북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 : http://www.fb.com/brandnshop


이번 이벤트는 롯데아이몰에서 'BrandnBrand' 팬만을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백화점 출고하는 게스진을 최대 67%까지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인데 그보다 더욱 눈에 띄는건 국내 최초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판매가 진행되는 오직 페이스북 연계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11월 14일부터 11월 18일 단 5일간만 진행하며 'BrandnBrand' 페이지 쿠폰을 통해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죠.


페이스북 페이지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쿠폰을 발행한지 10시간만에 6천장이 소진되며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조차 놀라는 엄청난 파급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쿠폰 발행뿐만이 아닌 매출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에 롯데아이몰 김보만 MD는 국내 최초 페이스북과 온라인 쇼핑몰의 제휴 기획전인 이번 행사는 오직 BrandnBrand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만 단독 제공되는 특별 기획전이라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마케팅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큰의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뿐만이 아닌 게스 관계자는 페이스북의 효과를 어느정도 기대는 했지만 이정도로 폭팔적일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며 페이스북 쿠폰 효과에 놀라워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쿠폰



페이스북에서만 공개되는 숨겨진 비밀 쇼핑 페이지


1. VVIP상품 초대권 http://bit.ly/UgMZf1

2. 미리 크리스마스 http://bit.ly/RzOV4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