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샵 없이 사진 편집 하는 법!

Design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4. 8. 26. 16:54

본문



SNS 운영 시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사진 편집' 입니다. 지금의 SNS는 비주얼로 이야기하는 시대니까요!


> SNS, 비주얼로 이야기 하라 : http://blog.socialmkt.co.kr/338


이 때 간단한 재가공만으로 사진은 훨씬 높은 가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진편집 툴이 꼭 필요하겠죠. 기업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이라면 문제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페이스북이거나 혹은 회사 밖에서 급하게 수정이 필요한 상황이 온다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마땅한 편집 툴이 없어 불편한 상황은 언제든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이 없어 난감한 경우 한 번씩은 겪어 보셨을텐데요. 그래서 각종 뷰어 프로그램이 생겨나고, 프로그램 설치 없이 볼 수 있는 뷰어 서비스들까지 탄생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포토샵 없이도 사진 편집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세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PIXLR (www.pixlr.com/editor)

픽슬러에서는 온라인 이미지 에디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토샵에서 제공되는 기본적인 기능들이 가능하며 한국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원하는 기능을 찾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2. Sumo Paint (http://www.sumoware.com/app)

Sumo paint 역시 간단한 사진 보정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주 쓰는 필터 기능도 보이네요. 영어버전이고 역시 포토샵과 흡사한 구조입니다.


3. POPORO (http://www.poporo.co.kr)

포포로는 사진 편집이 가능함과 동시에 포토샵 외에도 GIF 애니메이터, QR코드 디자인, 무비메이커 등 다양한 기능의 툴을 함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으로 앞으로는 이미지 편집 툴이 없어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이상 어둠의 경로를 이용하거나, 시험판을 이용하느라 낑낑대는 일 또한 없길 바랍니다. 인터넷을 통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는 포토샵 사이트! 유용하게 사용하셔서 보다 멋진 SNS를 운영하시길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