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소셜 마케팅 코리아만의 페이스북 운영 노하우!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4. 7. 21. 16:25

본문

전세계 10억명이 사용하고 있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 지난 2014년 3월 기준 국내 월간 이용자수가 1,300만명에 이르는 강력한 SNS 플랫폼입니다. 마케팅 도구로서 페이스북의 강력한 효과에 대해서는 더 이상 논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마케팅의 중심, 마케팅의 ‘꽃’이 된 페이스북 마케팅! 보다 효과적인 운영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 소셜 마케팅 코리아가 가이드를 제시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이란?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서로의 개인정보와 글, 동영상 등을 상호 교류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 Social Network Service)의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블로그와 트위터의 장점이 조합된 컨텐츠에 SNS 특유의 확산성을 더해 고객의 참여, 공유, 확산을 유도하고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를 높일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플랫폼 중의 하나입니다.

 

 

왜 페이스북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2014년 4월, DMC 미디어에서 만 19세에서 59세까지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주 이용 소셜미디어 조사’ 결과 페이스북이 77.4%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습니다. 구매력이 있는 연령대 이용자 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는 점이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매우 매력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기업, 브랜드 또는 제품의 팬페이지를 구축함으로써,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지속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루어지는 컨텐츠에 대한 고객 반응지수는 사용자 각자의 인맥 네트워크를 타고 광범위한 확산 효과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소셜 마케팅 코리아 페이스북 운영 노하우

소셜 마케팅 코리아는 기업 및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최적화된 팬페이지 관리를 지원합니다. 커버 및 프로필 이미지,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컨텐츠 제작 등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종합적인 마스터 플랜을 제공합니다. 

 

또 기업의 정보 및 이슈, 유머코드를 트렌드에 맞게 컨텐츠화 시키고, 이벤트 진행을 통한 팬 확보와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특징에 어울리는 앱 개발 등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이미지 제고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아직도 많이 어렵게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랭키닷컴 온라인 마케팅 분야 1위 소셜 마케팅 코리아의 축적된 노하우로 여러분의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이제 소셜 마케팅 코리아와 함께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