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페이지 합치기 방법!

Marketing Trend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3. 2. 14. 14:15

본문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합치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자

 

현재 많은 기업들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다 보면 뜻하지 않은 일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페이스북 페이지 오류 때문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새로 개설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새로 운영해야 하지요. 이럴때, 기존 페이스북 페이지와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인데요. 페이스북 페이지 합치기라고 생각하시면 더욱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중복되어 있을 때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페이스북 합치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기존에는 중복 된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할 때에는 페이스북 페이지 리소스에 들어가 중복 페이지 합치기를 이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중복 페이지 합치기'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바로 위와 같이 중복 된 페이스북 페이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중복 페이지 합치기'가 뜨지 않습니다. 이름과 기본 사항은 똑같지만 어떤 사항이 다를 때, 또는 완전한 중복 페이지가 아닐때에는 이렇게 '중복 페이지 합치기'를 찾아보기 힘듭니다. 이럴 경우에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는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 합치기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의 URL을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합치기 : http://goo.gl/YsGXY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위의 URL을 클릭하게 되면, 중복 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합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바로 여기서 기업 또는 개인이 관리하는 같은 주제에 대한 다수의 페이지를 통합하여 체크인과 페이지의 팬들을 합칠 수 있답니다. 먼저 유지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아래와 같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유지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선택할 때에는 앞으로도 계속 운영하고 관리할 페이스북 페이지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그 다음 통합하려는 페이지를 선택해주어야 합니다. 계속 운영 될 페이지와 통합하려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총 5개의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금 관리하고 있는 페이지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 확인한 후, 좋아요와 체크인은 통합되는 페이지에서 합쳐집니다. 통합되는 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영구 삭제되오니 신중히 생각한 뒤 결정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같은 페이지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최종 페이지가 통합하려는 페이지를 나타내지 못한다면 통합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유지하고자 하는 페이지와 통합하려는 페이지 선택이 완료 되었다면 다시 한번 확인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보내기'를 클릭하면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 신청이 완료 됩니다.

 

페이스북페이지통합하기,페이스북페이지합치기

 

위와 같이 팝업이 뜨게 되면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 요청이 완료 된 것 입니다. 페이스북에서 검수한 뒤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이 완료 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이 완료 될 경우 이메일로 답변이 전송되오니 이메일을 꼼꼼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두 가지의 중복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갖고 있는 페이스북 관리자라면 위와 같은 방법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합쳐보세요. 좋아요를 누른 팬들을 새로운 페이스북 페이지로 자연스럽게 옮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통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합치기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차근차근 따라한다면 쉽고 간편하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합할 수 있답니다. 

 

 

연관글

 

[트위터 사용법] 편리하게 해주는 트위터 봇 사용법은?

 

소셜미디어의 프라이버시 설정 기능, 프라이버시 지키는 방법은?

 

기업 소셜마케팅, 소셜마케팅 효과와 측정 비용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