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외활동 추천 -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V_Creator) 1기 모집

Social Marketing Korea/Voice Of SOMAKO

by Social Marketing Korea 2012. 11. 21. 15:52

본문

대학생활의 꽃 대외활동 추천.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 1기 모집 중

 

 

4년동안의 대학생활, 즐거우면서 취업에도 도움이 되는 활동은 바로 대외활동이 아닌가 싶습니다. 대학생들만 참여 가능하며, 서로 각기 다른 대학교에서 모여 새로운 인연,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외활동. 최근 많은 기업들이 대학생들을 위한 대외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모집 중인 대외활동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 입니다. 현재 1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볼빅은 컬러가 들어간 골프공을 제조하는 No.1 회사로 1989년 설립된 회사 입니다. 1년만에 볼빅은 내수시장 점유율 1위와 함께 흑자경영을 달성하면서 2001년 코스닥에 상장되는 쾌거를 이룩하였습니다.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볼빅은 이번 처음으로 대학생 마케터즈를 모집하고 있는데요. 청춘들의 혁신적 마케팅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에 지원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는 대한민국 대학생 또는 휴학생만이 지원할 수 있으며 총 3인 1팀으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채널별 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고 신규상품을 기획하거나 B2B 마케팅에도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총 2개월 동안의 비교적 짧은 활동 기간이니, 올 겨울 방학 무료하게 보내지시 마시고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 1기에 지원하여 대외활동을 해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 1기에 지원하고 싶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지원서 작성 페이지가 뜹니다. 대외활동을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대학생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V_Creator ! 우수상 포상 및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한번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볼빅 페이스북에서도 신청 가능하니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볼빅 대학생 마케터즈

 

볼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olorballvolvik

 

 

 

 

 

연관글

 

[소셜마케팅 성공사례] '못친소 페스티벌' 이슈 마케팅의 성공

 

SNS 유용한 동영상 모음 - 다음세대재단의 "그게뭔데?"시리즈

 

리처드 브랜슨 코카콜라 간판을 탱크로 부셔버린 CEO 이야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